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강순배 까딸루냐 한인 회장 추석 인사




안녕하세요, 까딸루냐 한인회장 강순배입니다.  

어느덧 한해의 풍요로운 결실을 맺는 한가위가 다가왔습니다.

9월 29일은 추석 입니다. 음력 8월15일에 치르는 연휴이자 민족 최대의 명절입니다. 


추석에는 고향에서 일가 친척이 함께 모여 송편을 빚고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고 조상님께 감사한 마음으로 차례를 지내고 성묘를 하는 전통이 있습니다. 

추석이 오면 전국민의 75% 가 고향을 방문하여 전국의 고속도로가 정체되고 열차표가 매진되고 민족 대이동이 있는 기간 입니다. 

머나먼 타국에 살고있는 우리들은 이렇게 명절  다가오면 고향에 있었다면 가족들과 함께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운 마음이 들곤합니다. 

까딸루냐 한인여러분, 우리는 모두 같은 동포, 같은 가족입니다. 

서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고, 협조하고축하하고, 위로하는 그런 한인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다같이 노력 부탁드립니다.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나누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빌겠습니다. 


까딸루냐 한인회장 강순배 올림.



조회수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제22대 바르셀로나/까딸루냐 한인회 정기 총회 후기

존경하는 한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4년 갑진년 시작과 함께한 제22대 바르셀로나/까딸루냐 한인회 정기총회의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중요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관심을 갖고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월 13일 제22회 한인회 정기 총회가 Hotel Porta Fira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총 40여분의 한인분들께서 참석하여주셨

AJCC 까딸루냐 한인 청년회 정기 총회

안녕하세요, 까딸루냐에 계신 한인 청년 여러분! 까딸루냐 한인 청년회 AJCC 회장 박재훈입니다. 회장으로 선임된 지 벌써 2년이 다 되어가네요. 올해는 AJCC 정기 총회가 열리는 중요한 해입니다. 1월 27일 오후 5시, 바르셀로나에서 정기 총회를 개최할 예정이오니, 여러분의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이번 정기 총회에서는 AJCC 까딸루냐 한인 청년

 제22대 까딸루냐 한인회 정기 총회

수신 : 재 스페인 까딸루냐 한인. 참조 : 재 스페인 한인 총 연합회 / 주 스페인 바르셀로나 총영사관. 발신 : 재 스페인 까딸루냐 한인회 선거 관리 위원회 제목 : 제 22대 정기 총회 및 신임 회장 선출건. 존경하는 한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4년 갑진년 새해가 힘차게 시작되었습니다. 올 한해 모두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