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교민들의 서명운동 – 마침내 결실을 맺다”



“교민들의 서명운동 – 마침내 결실을 맺다”


-바르셀로나 총영사관 개관-



마침내 바르셀로나의 중심거리 Paseo de Gracia 에 우리 태극기가 꽂혔습니다.




2016년3월5일바르셀로나영사관 재개설서명운동추진위원회를발족하여2년 9개월20일(1020일) 만에마침내오늘 1월25일바르셀로나총영사관 개막식을하게되었고, 바르셀로나중심가Paseo de Gracia 103번지3층에태극기가 달렸다.



이날 오후 4시에는 총영사관입구에서 현판식이 있었고, 현판식에는 스페인측에서는 까딸루냐 주재 정부대표로 Sra. Teresa Cunillera(떼레사 꾸니예라) 와 까딸루냐 주정부대외협력관 Sr. Alfred Bosch(알프레드 보쉬), Sr. Luis Gomez(루이스 고메스) 바르셀로나 시청 경제혁신커미션 3명이 축사를 했고, 한국측에서는 정기홍 외교부유럽국장, 전홍조 주스페인 한국 대사님과 허태완 바르셀로나 총영사님이 축사를 하였다.

그외에서 David Navarro(다빗 나바로) 까사 아시아 원장, Juan Ignasio Moro(후안 익나시오 모로) 주한 스페인대사와 20여명의 인사들이 참석하였으며 한인회에서는 박천욱 한인회장과 이 덕 수석부회장이 참석하여 총영사관 현판식과 간단한 개관식(Acto de Inaguración)을 가졌다.



그리고 오후 6시 부터 Via Layetana 에있는 Gran Hotel Central(그란 호텔 센트랄) 라예따나홀에서 총영사관 개관 리셉션을 가졌다.


리셥션에는 한인회 원로, 한인회 이사님들과 30여명의 교민들이 참석하여 총영사관 개관을 축하하였다.












조회수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제22대 신임회장 입후보 신청 3차공지

안녕하세요. 까딸루냐 한인회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알립니다. 선거 관리위원회에서 2023년10월17일 제1차, 2023년11월19일 2차 신임회장 입후보 신청 접수 공지가 있었으나 등록자가 없었든 관계로 제3차 신임회장 입후보자 신청 접수를 공지합니다. 신임회장 입후보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2024년04월21일까지 아래 선거관리위원회에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안내

한oo 사기꾼 조심

안녕하셔요? 말라가 우리 스시 식당을 운영하는 교민 이순철사장님이 이 사람에게 사기를 당한 것 같아 투서가 올라 왔습니다. 영화 찰영을 한다며 가방과 카메라를 분실하여 일주일간 먹고 재워주고 촬영까지 도와주고 장비 분실한 자금 요청으로 현금도 7500€ 빌려 주었는데 갚는다는 약속 날짜도 안 지키고 전화도 카톡으로만 했는데 문자나 연락이 안되는 상태입니다.

2024년 까딸루냐 한마음 체육대회 및 어버이날 행사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신지요? 어느덧 겨울도 다 지나가고 따스한 햇살과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3월이 되었네요. 항상 행복, 웃음, 사랑 가득한 봄이 되시길 바랍니다. 5월 1일 (09:45 노동절 공휴일)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합니다. 태권도 시범, K-pop 댄스 및 노래, 남여 팔씨름 대회, 다양한 민속놀이, 어린이 사생대회, 장기자랑, 행운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