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민초청 특별강연회 '마인드파워로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안녕하세요. 저희 한인회 이사회는 교민 여러분들을 위하여 마인드 스쿨 조성희 대표를 초청하여 '마인드파워로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특별강연회를 열기로 하였습니다. 교민 여러분과 특히 청년들 젊은이들이 많이 참석하여 여러분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일시: 4월 21일 토요일 17시 장소: Hotel H10 Casanovas Gran Via de les Corts Catalanes, 559, 08011 Barcelona

■ 조성희 강사 프로필

현) 조성희 마인드스쿨 대표

현) 밥프록터 한국 유일 비즈니스 파트너

현) Brian Tracy International 교수

Georgetown 대학 TESOL 수료

전) 원어메이징라이프 대표

전) 미국 3대 유통기업 Target MD

※ 저서: 「어둠의 딸, 태양 앞에 서다」 - 한국어, 중국어 출간

「뜨겁게 나를 응원한다」 「마인드파워로 영어먹어버리기」

「어메이징 땡큐 다이어리」

조성희 대표는 누구인가?

조성희 마인드스쿨의 조성희 대표는 한국에서 유명한 마인드 파워 전문가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그녀는 마인드 분야 세계 최고 권위자이자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시크릿'의 주인공인 밥 프록터의 한국 유일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미국에서 직접 트레이닝을 받고 돌아왔으며, 브라이언 트레이시 인터내셔널 국제교수 자격도 보유하고 있다.

그녀는 보이지 않는 마인드를 공부하는 것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그것이 진정한 교육이라고 강조하며 진정성과 정통성 있는 최상의 마인드교육을 전하는 것을 목표로 2009년부터 마인드스쿨을 설립해 최선을 다해 매진하고 있다.

삶을 힘겨워하던 수많은 사람들이 교육을 거쳐 인생 반전을 실현시키며 마인드 파워 교육의 중요성을 입증하고 있으며, 입소문을 타고 지방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끊임없이 마인드교육에 몰려들고 있다.

그녀 역시 스스로를 '어둠의 딸'이라고 할 정도로 수많은 어려운 상황들을 겪었지만, 마인드 파워를 공부하며 자신의 인생을 180도 송두리째 바꿔버렸다.

마인드 파워로 해외연수 한 번 없이 영어를 완전히 먹어버린 국내파로서 대기업 임원들에게100% 영어로 여러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마인드 파워로 다채로운 몸짱 프로젝트를 다섯 번이나 성공했다.

또 훈련 시작 한 달 반만에 마라톤 풀코스에 도전하여 국제 마라톤대회에서 4시간 22분의 기록으로 완주해 주위 사람들에게 마인드 파워를 몸소 입증하는 저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마인드파워로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사명을 갖고 한국을 넘어 글로벌로 성장해가고 있으며, 2016년에는 중국어로도 책이 출간되었다.

마인드파워 프로그램뿐 아니라 '마인드파워로 영어먹어버리기' (마파영)을 개발하여 이를 공부한 수많은 사람들이 영어실력뿐 아니라 마인드까지 바뀌어 인생 전체가 변화되는 놀라운 사례들을 만들어내고 있다.

조성희 마인드스쿨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oneamazinglif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omaschool77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ngheeinsta/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 한인 청년 한식 경연대회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에서 주관·주최하고 재까딸루냐한인회에서 후원하는 한인 청년 대상 한식 경연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우리 동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참가 자격 : 총영사관 관할지역(바르셀로나州, 발렌시아州, 발레아레스 제도) 내 만 40세 미만(1983.1.1.이후 출생자) 우리 동포 (2인 1팀 구성)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교민 여러분 ! 신록의 계절… 유난히 비오고 흐린 날이 많은 그런 4월입니다.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김없이 시간은 쉼없이 흘러가고 한계절 한계절 또 그렇게 한해가 지나 가겠죠? 세월이란 녀석을 붙잡아 둘수 없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빠르기만 한 새월을 희노애락으로 살아오신 부모님을 비롯해 여러 어르신들의 짙어가는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3일 일요일 오후 한인회 주관으로 열린 상공협회 교류 증진을 위한 모임은 40여분의 지상사 및 협회의 장, 소상공인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상모임의 의장이신 효성의 정준재 상무님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으며, 현 한인회 강순배회장님의 위트넘치는 인사말씀에 이어 참석하신 분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자리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