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교민회 공식메일 의건



한인(교민)회 공식메일 의건


저희 17대 까딸루냐 교민회는 모든 업무처리는 교민회 공식 메일로 업무가 진행됩니다.

하기 메일이 교민회 공식 메일임을 알려드립니다.



17대 교민회 인포 메일: info@hanincat.com


17대 교민회 회장 정재경: jeongjk@hanincat.com


17대 교민회 총무 구대용; dykoo@hanincat.com


상기 메일과 같이 @hanincat.com 웹 주소가 아닌 타 웹 주소로 된 메일은 본 까딸루냐 교민회의 공식 메일 계정이 아닙니다.

고로 본 교민회는 타 웹 주소 메일 계정으로 인해 발생하는 일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17대 한인회뿐 만 아니라 차기 한인회에서도 반드시 공식 메일로 까딸루냐 한인회 역사를 남기는 한인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한인(교민)회 공 식 메 일 의 건

기존 했던 NIF로 서류를 신청 하였으나 존재하지 않는 NIF로 밝혀져 새로이 등록 하였고 지난 2월27일 새로운 NIF가 나왔습니다.

모든 서류가 문제없이 나오게 되면 은행계좌 역시 공식 계좌로 될 것입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 한인 청년 한식 경연대회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에서 주관·주최하고 재까딸루냐한인회에서 후원하는 한인 청년 대상 한식 경연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우리 동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참가 자격 : 총영사관 관할지역(바르셀로나州, 발렌시아州, 발레아레스 제도) 내 만 40세 미만(1983.1.1.이후 출생자) 우리 동포 (2인 1팀 구성)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교민 여러분 ! 신록의 계절… 유난히 비오고 흐린 날이 많은 그런 4월입니다.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김없이 시간은 쉼없이 흘러가고 한계절 한계절 또 그렇게 한해가 지나 가겠죠? 세월이란 녀석을 붙잡아 둘수 없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빠르기만 한 새월을 희노애락으로 살아오신 부모님을 비롯해 여러 어르신들의 짙어가는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3일 일요일 오후 한인회 주관으로 열린 상공협회 교류 증진을 위한 모임은 40여분의 지상사 및 협회의 장, 소상공인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상모임의 의장이신 효성의 정준재 상무님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으며, 현 한인회 강순배회장님의 위트넘치는 인사말씀에 이어 참석하신 분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자리엔 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