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국가 비상상태 Estado de Alarma



국가 비상상태 Estado de Alarma

구체적 내용 번역해서 올립니다.

(참조: el mundo, la Vanguardía)


- 국가 비상상태 선포는 스페인 전역에 오늘(3.14)부터 15일간(연장가능) 효력을 가지며, 오늘부터 중앙정부가 모든 지역의 통제권을 가진다.

- 국가와 지자체의 모든 군대와 경찰 조직은 중앙정부의 지휘 아래에 있게 된다.

- 공공도로의 통행은 다음의 목적인 경우에만 허용된다.

- 식품, 약품 및 생필품의 획득

- 의료기관 혹은 금융기관 방문

- 출퇴근 (타지역 이동 가능, 예: 세고비아-마드리드)

- 노인, 유아, 장애인 혹은 심신미약자 돌봄

- 금지 사례: 지인 방문, 등산, 스키...

- 통행은 반드시 ‘홀로’ 이루어져야 한다. 예외는 장애를 가진 경우이며, 이경우에는 개인 차량 운행 및 주유를 위한 통행이 허용된다.

- 개인 차량은 (위의) 허가된 활동에 한해서만 가능하다. 내무부는 공공보건을 위해 도로를 봉쇄할 수 있다.

- 국방부, 내무부, 교통부, 보건부는 이와 같은 대책의 주관 부처이다.

- 모든 기관 및 단계의 대면 교육활동을 중지한다. 원격, 온라인 교육은 유지된다.

- 다음을 제외한 모든 소매 상업활동은 중지한다.

- 식품, 음료, 생필품, 병원, 안경원, 언론, 연료, estancos, 미용실, 세탁소, 기술지원, 통신, 동물 사료, 인터넷쇼핑.

- (위의 경우) 사업장에서의 취식은 금지된다.

- 박물관, 도서관, 체육 및 여가 활동, 숙박 및 요식업은 중지되나, 배달 서비스는 가능하다.

- 예식, 시민 행사, 종교 공간의 참석 인원은 보건당국이 권장하는 거리두기가 가능한 수준으로 제한된다.

- 군대 및 경찰은 내무부 장관이 직할한다.

- 모든 보건 인력 및 모든 공공 및 민간 보건 수단 역시 보건부장관이 관할한다.

- 교통부장관은 통행 관련 결정권을 가진다. 철도 (상품) 물류는 완전히 유지되며, 그 외 교통(항공 포함) 절반 수준으로 유지한다.

조회수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까딸루냐 한인 청년회 가입 관련 공지

까딸루냐 한인 청년회 가입 관련 공지 안녕하세요, 까딸루냐 한인회 회원 여러분,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모두 건강히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까딸루냐 한인 청년회를 더 활성화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회원명부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이에...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