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까딸루냐 한인 청년회 임시총회






존경하는 교민 여러분,

지난 2016년 4월 30일(토) Hotel Catalonia Barcelona Plaza에서 재 스페인 까딸루냐 한인 청년회 임시총회가 열렸으며 청년회 정관을 통과시키고 정식 출범을 하였습니다.

까딸루냐 한인회 박 천욱 회장은 청년회의 중요성에 대해 언급하면서 임시총회에 청년들에게 청년들 상호간의 친목과 협력을 도모하며, 한인 사회를 섬기고 봉사하며 후배들을 선도하여 스스로의 존재 가치를 높이고 지식과 실력을 쌓아가며 한국민으로서의 자긍심을 키워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했습니다.


이어, 본 임시총회에 참석한 31명 청년들의 투표에 의해 청년회 회장으로 도 재은 청년이 선출되었으며, 1청년부장(30-40세)에는 이 어진 청년, 2청년부장(18-29세)에는 이 샛별 청년이 선출되었으며, 임시총회 후에는 인근 식당에서 만찬을 즐겼습니다.


이번 임시총회에 참석하지 못한 주변 많은 청년들에게 까딸루냐 한인 청년회에 가입하여 함께 하도록 권면해 주시기를 바라며 우리 까딸루냐 한인 청년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후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까딸루냐 한인회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제22대 신임회장 입후보 신청 3차공지

안녕하세요. 까딸루냐 한인회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알립니다. 선거 관리위원회에서 2023년10월17일 제1차, 2023년11월19일 2차 신임회장 입후보 신청 접수 공지가 있었으나 등록자가 없었든 관계로 제3차 신임회장 입후보자 신청 접수를 공지합니다. 신임회장 입후보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2024년04월21일까지 아래 선거관리위원회에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안내

한oo 사기꾼 조심

안녕하셔요? 말라가 우리 스시 식당을 운영하는 교민 이순철사장님이 이 사람에게 사기를 당한 것 같아 투서가 올라 왔습니다. 영화 찰영을 한다며 가방과 카메라를 분실하여 일주일간 먹고 재워주고 촬영까지 도와주고 장비 분실한 자금 요청으로 현금도 7500€ 빌려 주었는데 갚는다는 약속 날짜도 안 지키고 전화도 카톡으로만 했는데 문자나 연락이 안되는 상태입니다.

2024년 까딸루냐 한마음 체육대회 및 어버이날 행사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신지요? 어느덧 겨울도 다 지나가고 따스한 햇살과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3월이 되었네요. 항상 행복, 웃음, 사랑 가득한 봄이 되시길 바랍니다. 5월 1일 (09:45 노동절 공휴일)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합니다. 태권도 시범, K-pop 댄스 및 노래, 남여 팔씨름 대회, 다양한 민속놀이, 어린이 사생대회, 장기자랑, 행운권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