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대한민국 영사관 개설 캠페인






존경하는 까딸루냐 교민 여러분,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에 힘입어 바르셀로나 영사관 개설 서명운동은 9201명의 서명을 받았습니다.

아래 재외동포신문 보도 자료에서 볼 수 있듯이 바르셀로나에 영사관 개설은 꼭 필요합니다. 이에 한인회 측에서는 지난 3월부터 서명운동을 벌이고 직접 한국까지 가 외교부와 국회, 등에 영사관 개설을 요청한 상태입니다.

까딸루냐 한인회에서는 최종적으로 영사관 개설이 되는 그날까지 계속해서 캠페인을 벌일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응원 및 도움이 더해진다면 분명 바르셀로나에 영사관이 개설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번 서명운동과 같이, 계속해서 캠페인에 교민 한 분 한 분께서 함께 해 주시면 더욱 더 큰 효과가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이에 주변 분들께 아래 보도자료 및 첨부된 홍보 포스터를 통해 영사관 개설 캠페인을 알려 주시고,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에 포스터를 올려 홍보를 해 주신다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바르셀로나에 대한민국 영사관이 개설될 수 있도록 본 캠페인에 동참해 주십시오. 모두 한 마음으로 기도와 성원으로 후원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재외동포신문 링크: http://www.dongpo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31950

감사합니다.

-까딸루냐 한인회-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 한인 청년 한식 경연대회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에서 주관·주최하고 재까딸루냐한인회에서 후원하는 한인 청년 대상 한식 경연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우리 동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참가 자격 : 총영사관 관할지역(바르셀로나州, 발렌시아州, 발레아레스 제도) 내 만 40세 미만(1983.1.1.이후 출생자) 우리 동포 (2인 1팀 구성)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교민 여러분 ! 신록의 계절… 유난히 비오고 흐린 날이 많은 그런 4월입니다.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김없이 시간은 쉼없이 흘러가고 한계절 한계절 또 그렇게 한해가 지나 가겠죠? 세월이란 녀석을 붙잡아 둘수 없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빠르기만 한 새월을 희노애락으로 살아오신 부모님을 비롯해 여러 어르신들의 짙어가는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3일 일요일 오후 한인회 주관으로 열린 상공협회 교류 증진을 위한 모임은 40여분의 지상사 및 협회의 장, 소상공인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상모임의 의장이신 효성의 정준재 상무님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으며, 현 한인회 강순배회장님의 위트넘치는 인사말씀에 이어 참석하신 분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자리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