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바르셀로나 한글학교 2020 년도 정기총회 개최





바르셀로나 한글학교 2020 년도 정기총회 개최

- 신임 이사장에 강순배 총무이사 선출

바르셀로나 한글학교 이사회는 2020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이사장에 강순배 총무이사를 만장일치로 선출하였다.

또,신임 총무이사에 김시명 이사, 서기 이사에 이규문 이사,감사에는 소광영 이사, 손영도 이사가 각각 선출되었다.

이사회는 7월 26일 19:30분 서울정에서 개최된 총회에서 신임이사 가입을 신청한 6명에대해 찬,반무기명투표를 진행하여 모두 과반수(3/2) 이상의 찬성을 얻어 가입이 확정되었다.

2020-2021년도 가입한 신임이사로는 이헌탁, 이광덕, 조병수, 박명신, 전성윤, 정국진 이상 6명이며, 지난 2019 년 총회에서 의결한 대로 한글학교를 위하여 꾸준히 후원을 해오고 있는 효성 정준재 지사장과, 바르셀로나 총영사관 동포담당 윤재호 영사가 명예 이사로 참석 하였다.

2020-2021년도 수고하실 이사는 (명예이사 포함) 총 15 명이다.

이사장직을 연임하신 김진환 이사장은 이번 회기를 마지막으로 이사직을 사임하시게 되었으며, 그동안 수고하신 공로를 인정하여 다음 이사회에서 감사패를 전달하기로 하였다. 또한 그동안 감사로 수고하신 설성 감사이사께서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이사직을 사임하였고 이사회에서는 그동안에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9-2020 연도 총회 회의록 낭독이 있었고, 신정아 교장 선생의 지난 학기 학사 및 행사 보고와 새학년도 계획안을 보고하였다. 신정아 교장은 지난 3월 이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국가 비상사태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학교 사정과 대처 방안으로 온라인 수업 진행 등에 관해서도 보고 하였다.

다음 순서로는 강순배 총무이사가 제정보고를 하여 통과 되었고, 보고된 2020-2021 학기 년도 예산안은 8 월말 정기 이사회에서 최종 검토하기로 하였다. 제정보고와 동시에 한글학교 경상비 재정과 건축기금의 입,출금 및 잔고 증명을 확인하였다.

그리고 정관 개정은 미리 이사회 단체 카톡방을 통하여 논의 수정을 통하여 완성본을 만들었고 총회에서 준비된 정관을 점검하고 과반수 (3/2) 이상 찬성으로 통과후 이사회 총회를 마무리 하였다.



정기총회_한인회_공지문
.pdf
Download PDF • 80KB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신지요? 5월1일 ( 09:45분 노동절,공휴일) C.F Montañesa 축구 경기장에서 까딸루냐 한인 한마음 체육대회가 있는 날입니다. 단체 줄다리기, 제기차기, 여성 팔씨름대회, 윷놀이 등 여러 민속놀이를 포함해 어린이 사상대회 , 체육대회 , K-POP 댄스 및 노래,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전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고개를 돌리는 곳곳마다 어여쁜 꽃들이 만발한 봄이 왔습니다. 활짝 핀 꽃처럼 우리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핀 행복한 봄날 되기를 바래 봅니다! 저희 21대 한인회에서는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5월1일( 공휴일) 에 까딸루냐 한인회 전통 한마음 체육대회 겸 한인 야유회를 열고자 합니다. 까딸루냐 한인들의 마음을 한데 모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