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서울시장 까딸루냐 한인 차세대 초청간담회 성황”



“박원순 서울시장 까딸루냐 한인 차세대 초청간담회 성황”

9월 28일 금요일 저녁 7시 바르셀로나 기마솥 식당에서 열린 차세대 초청간담회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인 차세대는 지난 21일까지 간담회 참석을 신청한 21명중 이날 20명이 참석하였으며,

박원순 서울시장은 이자리에 참석한 모든 청년과 일일이 악수를하고 인사말을 하였고,

전홍조 대사님의 축사와 박천욱 한인회장의 인사가 있었다.


간담회에서 박원순 시장은 외국에서 공부하고 생활하는 교민 청년들의 고민과 질문을 귀담아 듣고 하나 하나 답변을 응해주었다.

질문은 한 사람씩 자원하는 순서로 진행 되었으며 저녁 만찬과 함께 진행되었다.


이자리에서 청년들은 여러가지 많은 질문을 했으며 박원순 서울시장은 자신이 살아온 경험과 지식들로 청년들이 앞으로 살아갈 미래를 위한 유익하고 필요한 많은 이야기들을 들려주었다.


간담회를 마친후 박천욱 한인회장은 박원순 서울시장님께 이번 한인차세대 청년들의 간담회를 주선하여 청년들을 초청해주신데 대하여 기념 감사패를 전달하였고, 단체 및 개인 사진 찰영이 있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 한인 청년 한식 경연대회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에서 주관·주최하고 재까딸루냐한인회에서 후원하는 한인 청년 대상 한식 경연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우리 동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참가 자격 : 총영사관 관할지역(바르셀로나州, 발렌시아州, 발레아레스 제도) 내 만 40세 미만(1983.1.1.이후 출생자) 우리 동포 (2인 1팀 구성)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교민 여러분 ! 신록의 계절… 유난히 비오고 흐린 날이 많은 그런 4월입니다.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김없이 시간은 쉼없이 흘러가고 한계절 한계절 또 그렇게 한해가 지나 가겠죠? 세월이란 녀석을 붙잡아 둘수 없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빠르기만 한 새월을 희노애락으로 살아오신 부모님을 비롯해 여러 어르신들의 짙어가는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3일 일요일 오후 한인회 주관으로 열린 상공협회 교류 증진을 위한 모임은 40여분의 지상사 및 협회의 장, 소상공인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상모임의 의장이신 효성의 정준재 상무님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으며, 현 한인회 강순배회장님의 위트넘치는 인사말씀에 이어 참석하신 분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자리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