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박천욱 회장, 외교통일위원회 심재권 위원장 방문



박 천욱 회장은, 4일 오전 11시 30분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심 재권 위원장님을 방문하여 지난 3월 28일 국회 본회의에서 바르셀로나 영사관 재개설 건을 통과되도록 많은 노력과 심혈을 기울여 주신데 대하여 까딸루냐(바르셀로나) 교민을 대신하여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본 바르셀로나 영사관 재개설 건이 실행되어 재개설 될 때까지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당부 드렸다.


이 자리에서 심 위원장님은 먼저 “까딸루냐-바르셀로나에 거주하시는 우리 교민분들께 먼저 축하드린다”고 인사의 말을 하셨고 여러 곳에서 요청한 영사관 개설 요청건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바르셀로나 영사관건이 우선적으로 위원회와 본회의를 통과하게 되었다고 하시고 쉬운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이번 본회의까지 통과된 것을 정말 다행으로 생각한다고 했다.



박 천욱 교민회장은 심 위원장님께 이번 결정으로 우리 교민들은 이제 영사관 개설에 더 희망을 가지고 있으며 까딸루냐 교민들은 앞으로도 화합 단결하며 교민사회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까딸루냐 한인회-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신지요? 5월1일 ( 09:45분 노동절,공휴일) C.F Montañesa 축구 경기장에서 까딸루냐 한인 한마음 체육대회가 있는 날입니다. 단체 줄다리기, 제기차기, 여성 팔씨름대회, 윷놀이 등 여러 민속놀이를 포함해 어린이 사상대회 , 체육대회 , K-POP 댄스 및 노래,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전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고개를 돌리는 곳곳마다 어여쁜 꽃들이 만발한 봄이 왔습니다. 활짝 핀 꽃처럼 우리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핀 행복한 봄날 되기를 바래 봅니다! 저희 21대 한인회에서는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5월1일( 공휴일) 에 까딸루냐 한인회 전통 한마음 체육대회 겸 한인 야유회를 열고자 합니다. 까딸루냐 한인들의 마음을 한데 모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