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천욱 회장, 외교통일위원회 심재권 위원장 방문



박 천욱 회장은, 4일 오전 11시 30분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심 재권 위원장님을 방문하여 지난 3월 28일 국회 본회의에서 바르셀로나 영사관 재개설 건을 통과되도록 많은 노력과 심혈을 기울여 주신데 대하여 까딸루냐(바르셀로나) 교민을 대신하여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본 바르셀로나 영사관 재개설 건이 실행되어 재개설 될 때까지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당부 드렸다.


이 자리에서 심 위원장님은 먼저 “까딸루냐-바르셀로나에 거주하시는 우리 교민분들께 먼저 축하드린다”고 인사의 말을 하셨고 여러 곳에서 요청한 영사관 개설 요청건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바르셀로나 영사관건이 우선적으로 위원회와 본회의를 통과하게 되었다고 하시고 쉬운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이번 본회의까지 통과된 것을 정말 다행으로 생각한다고 했다.



박 천욱 교민회장은 심 위원장님께 이번 결정으로 우리 교민들은 이제 영사관 개설에 더 희망을 가지고 있으며 까딸루냐 교민들은 앞으로도 화합 단결하며 교민사회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까딸루냐 한인회-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 한인 청년 한식 경연대회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에서 주관·주최하고 재까딸루냐한인회에서 후원하는 한인 청년 대상 한식 경연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우리 동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참가 자격 : 총영사관 관할지역(바르셀로나州, 발렌시아州, 발레아레스 제도) 내 만 40세 미만(1983.1.1.이후 출생자) 우리 동포 (2인 1팀 구성)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교민 여러분 ! 신록의 계절… 유난히 비오고 흐린 날이 많은 그런 4월입니다.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김없이 시간은 쉼없이 흘러가고 한계절 한계절 또 그렇게 한해가 지나 가겠죠? 세월이란 녀석을 붙잡아 둘수 없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빠르기만 한 새월을 희노애락으로 살아오신 부모님을 비롯해 여러 어르신들의 짙어가는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3일 일요일 오후 한인회 주관으로 열린 상공협회 교류 증진을 위한 모임은 40여분의 지상사 및 협회의 장, 소상공인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상모임의 의장이신 효성의 정준재 상무님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으며, 현 한인회 강순배회장님의 위트넘치는 인사말씀에 이어 참석하신 분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자리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