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설맞이 어르신 모시기 (설음식 및 선물증정)





까딸루냐 한인회 이사회는 고국명절 설날(구정)을 맞아17일 (토) 13시에 가마솥 식당에서 교민 어르신(70세 이상)들을 모시고 떡국과 설음식을 대접하였다.

이 날 초대받은 어르신들 중 이겸순 전회장님, 이영래 초대회장님과 이능화 사모님, 이도인 제일스페인교회 원로장로님, 박대덕 사모님, 이재권 관장님, 배용진 사장님, 강명희 전회장님께서 참석하셨고 이사회에서는 박천욱 회장과 이성미 사모, 최관성 이사, 이덕 부회장이 참석하여 안부와 정담을 나누며 설음식을 즐겼다.



그리고 가마솥 식당 강순배 한인회 이사는 행사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포도주1병을 증정하였으며, 리 식품 이헌탁 이사는 한과를 선물로 준비하였다. 또한 한인회에서는 한과 세트를 참석하신 어르신들께 선물로 드렸다.

-까딸루냐 한인회-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 한인 청년 한식 경연대회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에서 주관·주최하고 재까딸루냐한인회에서 후원하는 한인 청년 대상 한식 경연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우리 동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참가 자격 : 총영사관 관할지역(바르셀로나州, 발렌시아州, 발레아레스 제도) 내 만 40세 미만(1983.1.1.이후 출생자) 우리 동포 (2인 1팀 구성)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교민 여러분 ! 신록의 계절… 유난히 비오고 흐린 날이 많은 그런 4월입니다.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김없이 시간은 쉼없이 흘러가고 한계절 한계절 또 그렇게 한해가 지나 가겠죠? 세월이란 녀석을 붙잡아 둘수 없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빠르기만 한 새월을 희노애락으로 살아오신 부모님을 비롯해 여러 어르신들의 짙어가는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3일 일요일 오후 한인회 주관으로 열린 상공협회 교류 증진을 위한 모임은 40여분의 지상사 및 협회의 장, 소상공인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상모임의 의장이신 효성의 정준재 상무님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으며, 현 한인회 강순배회장님의 위트넘치는 인사말씀에 이어 참석하신 분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자리엔 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