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년여 동안 체코에서 모바일 앱을 개발하였고, 런칭을 앞두고 메인 시장을 스페인으로 결정하여 마드리드로 최근 이주하여 스타트업을 진행중입니다. UN광관기구 및 Basque Culinary Center가 올해 5월 주최한 제1회 Gastronomy Tourism Startup Competition에서 우승하였고, 현재 Basque Culinary Center가 주관하는 Culinary Action Accelerator 프로그램에 초청되어 과정을 이수중에 있기도 합니다.
제가 스페인어를 전혀 하지 못하는 관계로 맨땅에 헤딩하는 일이 쉽지가 않습니다. 영어가 다른데 처럼 통하지 않는 나라이다 보니...
저희가 하는 일은 스페인처럼 영어가 잘 통하지 않는 나라 (프랑스 이태리 등)에 적합한 솔루션으로 다국어 레스토랑 메뉴 앱입니다. https://www.dinify.app을 들어가 보시면 무슨 일을 하는지는 파악이 되시리라 판단됩니다.
젊은 분들로 장래 유망한 스타트업의 초기 멤버로 참여하여 같이 큰 꿈을 키워나가는데 관심있는 분들을 찾습니다.
현재 법인은 체코에 설립되어 있으나 스페인으로 이전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스타트업인 관계로 지금 당장은 넉넉한 급여나 fancy한 근무환경을 약속드릴 수는 없지만 같이 일궈나가는 큰 보람과 승리감을 대신 드리겠습니다. 물론 능력과 기여에 따라 stock option도 가능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이메일로 CV과 함께 연락처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마드리드가 베이스이나,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안달루시아 등 주요 관광지쪽에 계시면서 참여하고자 하시는 분들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dinify.ap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