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스페인 한인연합회 선거결과







교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 민족의 명절 설날은 풍요롭게 보내셨는지요.

제30회 재 스페인 정기총회 선거관리 위원회에서 신임 회장 및 대의원 선출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단독 출마를 하신 김영기 님께서 제30회 정기총회에서 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교민 여러분들의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전 회장 이길수 회장님과 대의원 여러분들에게도 그동안 수고에 우리 교민들은 감사를 드립니다. 선거 결과 보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국 대의원 투표권자 41명중 분쟁지역 제외 38명 중 불참 5명 위임장21명 투표자12명으로 찬성32명 반대 1표로써 찬성 31명으로 당선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제30대 회장 및 대의원님들은 다음과 같이 선출되었습니다.

서현기(아스투리아). 강영구(마드리드). 김정수(비즈까이아). 강춘길(레반떼). 김영구(엣스트라 마두라). 박천욱(까딸루냐)님들께서 선출되었습니다.




교민 여러분들께서는 앞으로 많은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저희 선거위원회의 노력과 믿음을 끝까지 성원 해주신 교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제30회 제스페인 정기총회 선거관리 위원장

박재관 및 선거 관리 위원회 일동

대단히 감사 합니다

2017년 1월30일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 한인 청년 한식 경연대회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에서 주관·주최하고 재까딸루냐한인회에서 후원하는 한인 청년 대상 한식 경연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우리 동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참가 자격 : 총영사관 관할지역(바르셀로나州, 발렌시아州, 발레아레스 제도) 내 만 40세 미만(1983.1.1.이후 출생자) 우리 동포 (2인 1팀 구성)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교민 여러분 ! 신록의 계절… 유난히 비오고 흐린 날이 많은 그런 4월입니다.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김없이 시간은 쉼없이 흘러가고 한계절 한계절 또 그렇게 한해가 지나 가겠죠? 세월이란 녀석을 붙잡아 둘수 없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빠르기만 한 새월을 희노애락으로 살아오신 부모님을 비롯해 여러 어르신들의 짙어가는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3일 일요일 오후 한인회 주관으로 열린 상공협회 교류 증진을 위한 모임은 40여분의 지상사 및 협회의 장, 소상공인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상모임의 의장이신 효성의 정준재 상무님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으며, 현 한인회 강순배회장님의 위트넘치는 인사말씀에 이어 참석하신 분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자리엔 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