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심재철 국회부의장 까딸루냐 한인회 방문



“심재철 국회부의장 까딸루냐 한인회 방문”


까딸루냐 한인회,

'마요르까 교향악단과 안익태' 및 '스페인 한인사 반세기' 도서 국회도서관에 기증



2017년 5월 25일 오후 13:30분에 심재철 대한민국 국회부의장과 국회의원 사절단 6명이 까딸루냐 한인회를 방문하였다.


사절단은 마드리드에서 스페인 상원·하원을 방문하여 상원 의장과 하원 부의장, 등을 만나 한국·스페인 양국 국회 교류 및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바르셀로나를 방문하면서 한인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는 심재철 국회부의장, 주광덕 의원, 송석준 의원, 최교일 의원, 박인숙 의원, 송희경 의원과 수행원 그리고 최종욱 공사참사관이 참석하고 까딸루냐 한인회 대표로 박천욱 회장, 이 덕 부회장, 신정아 한글학교 교장, 설 성 평통위원, 등이 참석하였으며 주재상사 대표로 정준재 효성상사 법인장, 김봉근 동부대우 법인장, 천재승 현대상선 법인장이 참석하였다.


간담회 인사말에서 심재철 국회 부의장님은 “까딸루냐에 거주하는 한인들의 건강과 발전, 번영을 바라며 지난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바르셀로나 영사관 개설이 하루빨리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또한, 현재 한·스 양국 간에 진행중인 워킹홀리데이 협정이 하루빨리 이루어져서 청년들이 진출하여 좋은 경험을 쌓고 문화를 익히고 언어 습득을 하여 세계로 진출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하였다.



이 자리에서 박천욱 까딸루냐 한인회장은 사절단에 “LA ORQUESTA SINFONICA DE MALLORCA y EAKTAY AHN (마요르까 교향악단과 안익태)”를 까딸루냐 한인회 이름으로 국회 도서관에 기증하였다.



또한, 스페인 한인 역사를 정리한 책 “스페인 한인사 반세기”를 선물하였으며 간담회와 식사를 마친 후 한인정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였다.


-까딸루냐 한인회-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제22대 신임회장 입후보 신청 3차공지

안녕하세요. 까딸루냐 한인회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알립니다. 선거 관리위원회에서 2023년10월17일 제1차, 2023년11월19일 2차 신임회장 입후보 신청 접수 공지가 있었으나 등록자가 없었든 관계로 제3차 신임회장 입후보자 신청 접수를 공지합니다. 신임회장 입후보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2024년04월21일까지 아래 선거관리위원회에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안내

한oo 사기꾼 조심

안녕하셔요? 말라가 우리 스시 식당을 운영하는 교민 이순철사장님이 이 사람에게 사기를 당한 것 같아 투서가 올라 왔습니다. 영화 찰영을 한다며 가방과 카메라를 분실하여 일주일간 먹고 재워주고 촬영까지 도와주고 장비 분실한 자금 요청으로 현금도 7500€ 빌려 주었는데 갚는다는 약속 날짜도 안 지키고 전화도 카톡으로만 했는데 문자나 연락이 안되는 상태입니다.

2024년 까딸루냐 한마음 체육대회 및 어버이날 행사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신지요? 어느덧 겨울도 다 지나가고 따스한 햇살과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3월이 되었네요. 항상 행복, 웃음, 사랑 가득한 봄이 되시길 바랍니다. 5월 1일 (09:45 노동절 공휴일)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합니다. 태권도 시범, K-pop 댄스 및 노래, 남여 팔씨름 대회, 다양한 민속놀이, 어린이 사생대회, 장기자랑, 행운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