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국회부의장 까딸루냐 한인회 방문



“심재철 국회부의장 까딸루냐 한인회 방문”

까딸루냐 한인회,

'마요르까 교향악단과 안익태' 및 '스페인 한인사 반세기' 도서 국회도서관에 기증



2017년 5월 25일 오후 13:30분에 심재철 대한민국 국회부의장과 국회의원 사절단 6명이 까딸루냐 한인회를 방문하였다.

사절단은 마드리드에서 스페인 상원·하원을 방문하여 상원 의장과 하원 부의장, 등을 만나 한국·스페인 양국 국회 교류 및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바르셀로나를 방문하면서 한인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는 심재철 국회부의장, 주광덕 의원, 송석준 의원, 최교일 의원, 박인숙 의원, 송희경 의원과 수행원 그리고 최종욱 공사참사관이 참석하고 까딸루냐 한인회 대표로 박천욱 회장, 이 덕 부회장, 신정아 한글학교 교장, 설 성 평통위원, 등이 참석하였으며 주재상사 대표로 정준재 효성상사 법인장, 김봉근 동부대우 법인장, 천재승 현대상선 법인장이 참석하였다.

간담회 인사말에서 심재철 국회 부의장님은 “까딸루냐에 거주하는 한인들의 건강과 발전, 번영을 바라며 지난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바르셀로나 영사관 개설이 하루빨리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또한, 현재 한·스 양국 간에 진행중인 워킹홀리데이 협정이 하루빨리 이루어져서 청년들이 진출하여 좋은 경험을 쌓고 문화를 익히고 언어 습득을 하여 세계로 진출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하였다.



이 자리에서 박천욱 까딸루냐 한인회장은 사절단에 “LA ORQUESTA SINFONICA DE MALLORCA y EAKTAY AHN (마요르까 교향악단과 안익태)”를 까딸루냐 한인회 이름으로 국회 도서관에 기증하였다.



또한, 스페인 한인 역사를 정리한 책 “스페인 한인사 반세기”를 선물하였으며 간담회와 식사를 마친 후 한인정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였다.

-까딸루냐 한인회-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 한인 청년 한식 경연대회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에서 주관·주최하고 재까딸루냐한인회에서 후원하는 한인 청년 대상 한식 경연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우리 동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참가 자격 : 총영사관 관할지역(바르셀로나州, 발렌시아州, 발레아레스 제도) 내 만 40세 미만(1983.1.1.이후 출생자) 우리 동포 (2인 1팀 구성)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교민 여러분 ! 신록의 계절… 유난히 비오고 흐린 날이 많은 그런 4월입니다.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김없이 시간은 쉼없이 흘러가고 한계절 한계절 또 그렇게 한해가 지나 가겠죠? 세월이란 녀석을 붙잡아 둘수 없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빠르기만 한 새월을 희노애락으로 살아오신 부모님을 비롯해 여러 어르신들의 짙어가는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3일 일요일 오후 한인회 주관으로 열린 상공협회 교류 증진을 위한 모임은 40여분의 지상사 및 협회의 장, 소상공인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상모임의 의장이신 효성의 정준재 상무님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으며, 현 한인회 강순배회장님의 위트넘치는 인사말씀에 이어 참석하신 분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자리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