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70세 이상 어르신 오찬 초청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교민 여러분 !

신록의 계절…

유난히 비오고 흐린 날이 많은 그런 4월입니다.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김없이 시간은 쉼없이 흘러가고 한계절 한계절 또 그렇게 한해가 지나 가겠죠? 세월이란 녀석을 붙잡아 둘수 없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빠르기만 한 새월을 희노애락으로 살아오신 부모님을 비롯해 여러 어르신들의 짙어가는 주름살을 보며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갖게되는것은 모두 같은 마음이리라 생각됩니다.




저희 한인회에서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70세 이상 어르신분들을 모시고 따뜻한 자리를 함께 하고자 합니다.

식사와 함께 작은 선물도 마련하였으니 많은 분들께서 자리하시어 마음을 나누길 희망합니다.

날짜- 5월 6일 금요일

시간- 13:00

장소- 리틀코리아

참석 원하시는 분들께선 임주미라 수석 부회장님 620273539 연락 부탁드립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 한인 청년 한식 경연대회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에서 주관·주최하고 재까딸루냐한인회에서 후원하는 한인 청년 대상 한식 경연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우리 동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참가 자격 : 총영사관 관할지역(바르셀로나州, 발렌시아州, 발레아레스 제도) 내 만 40세 미만(1983.1.1.이후 출생자) 우리 동포 (2인 1팀 구성)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3일 일요일 오후 한인회 주관으로 열린 상공협회 교류 증진을 위한 모임은 40여분의 지상사 및 협회의 장, 소상공인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상모임의 의장이신 효성의 정준재 상무님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으며, 현 한인회 강순배회장님의 위트넘치는 인사말씀에 이어 참석하신 분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자리엔 한

2022년 3월 29일 한인회 주관으로 "바르셀로나 한인 여행업 발전을 위한 첫 모임"을 가졌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바르셀로나 여행업계에 종사하신 분들을 초대하여 그간 각 사업체 운영의 어려움 극복 해결 과정 및 앞으로 함께 나아갈 발전적인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경쟁구도, 가격 경쟁을 자제하고 투어시 손님께 전달해야할 기본 에티켓, 가이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