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월드옥타] 김부향 부회장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장" 수상



세계한인무역협회(이하 월드옥타)가 주최한 제21차 세계경제인대회가 4일 강원도 정선 하이원 리조트에서 개막했다. 개막식에는 월드옥타 전 세계 71개국 141개 지회원과 한국 중소기업 관계자 등 약 1000명이 참가했으며 오는 7일까지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전시회, 일대일 비즈니스, 상담회차세대 포럼, 등을 펼치게 된다.



유럽 옥타 지회 및 스페인 바르셀로나 김부향 (세계한인무역협회) 부회장을 비롯한 유럽에서 25여 명이 참가했다.

박기출 월드옥타 회장의 개회사로 시작한 개막 행사에는 김정훈 새누리당 의원 겸 국회 해외동포무역경제포럼 회장, 김영환 국민의당 사무총장, 코트라(KOTRA)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 등 유관기관장 이규택·안경률·김성곤 전 국회의원, 등이 자리를 했으며 월드옥타에서는 박병철 이사장, 차봉규 수석부회장, 조병태·정진철·이영현·천용수·고석화·권병하·김우재 명예회장, 등이 참가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 서유럽을 담당하는 김부향 부회장님께서는 “산업 통상 자원부 장관 표창장” 을 받았습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재외동포 비즈니스 자문단 모집 안내

재외동포청에서 '재외동포 비즈니스 자문단'을 모집한다고 알려왔습니다. 붙임 모집공고문 참고하셔서,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2.29(목)까지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 대표메일(barcelona@mofa.go.kr)로 신청서(한글 파일 및 엑셀 파일 모두 작성 필요)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및 구성 □ 활동기간 : 위촉일로부터 2년 □ 규모 : 전세계 재

한글학교 설날 행사

2월 10일은 한국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한글학교에서는 전교생이 '설날'에 관한 의상, 놀이, 음식을 영상으로 배우고 후에는 전통놀이를 통해 체험 학습을 하였습니다. 한인 자녀 뿐만 아니라 성인반(외국인)도 영상 수업 및 한복을 입고 수업에 참여하였으며 윷놀이를 비롯한 여러 놀이를 통해 한국의 설날을 느끼며 수업 후에는 고유 음식인 떡국을 먹어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