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제 1회 까딸루냐 한인회 어린이 소풍후기

한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청명한 하늘과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으로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가을입니다. 평안하신지요? 한인회와 한인청년회가 함께 마련한 ”제 1회 어린이 소풍” 행사가 10월 12일 Parc Nou 에서 많은 분들의 참여와 도움속에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또한 이번 어린이 소풍은 해마다 한인회가 진행하는 장학사업의 장학금 전달식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한인가정의 세명의 자녀가 올해 대학에 진학하여 장학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한인회 회비의 일부와 모금, 협찬 및 기부로 모아진 장학금이 한인자녀에게 지급 되어 다시한번 한국인임을 자각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학업의 발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한인회의 중요 사업 중 하나입니다.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있는 소풍행사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행하게되어 조금 더 뜻 깊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어린이 청소년 51가정 183명과 청년 스태프진 및 교민 여러분 등 24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는 단체 줄넘기, 과자 따먹기, 엄마 팔씨름대회, K- 팝 댄스교실, 보물찾기, 어린이 장기자랑, 사생대회, 행운 권 추첨 등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는 물론이고 함께하신 부모님들도 참여하여 뜻깊은 시간을 갖았습니다.


아이들의 해맑은 웃음이,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장기자랑에 임하는 어린 학생들의 모습이, 선물 쟁취를 위해 이리저리 뛰며 내지르는 함성이, 끝까지 크레파스를 손에서 놓지 않는 아이들의 고사리 같은 손이… 이날 하루를 너무나도 아름답게 만들었습니다!












오전부터 늦은 오후까지 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도움주신 한인회 임원 및 청년회 임원과 청년회원분들,

먼 걸음 해 주신 한인회 원로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더불어 커뮤니티의 발전과 행사진행에 도움주신 교민님들과 각 협찬사분들께도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무엇보다 행사 참여로 하루의 주체가 되어준 모든 어린이들과 부모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과 같은 행사 하나하나가 모여 한인커뮤니티의 발전으로 이어질 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앞으로의 행사에도 많은 분들의 참여와 깊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깊어지는 가을, 풍요로운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사 사진은 아래 링크에서 내려 받으시면 됩니다. 3주후에는 올린 사진을 내릴 예정입니다.


조회수 2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