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차 까딸루냐 한인회 청년회 정기 총회 및 신임회장 선거"





제 2차 까딸루냐 한인회 청년회 정기 총회 및 신임회장 선거

지난 2018년 2월 3일 (토) 한식당 포도나무에서 제 2차 까딸루냐 한인회 청년회 정기 총회 및 신임회장 선거가 열렸다.

오후 5시 반에 시작된 정기총회는 국민의례와 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 제창, 순국선열과 호국 영령들에 대한 묵념에 이어 이덕 19대 한인회 부회장의 인사말이 진행되었다. 이덕 부회장은 “지난 2년 동안 까딸루냐 교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도움으로 올해 바르셀로나 영사관 개설을 앞두고 있으며, 이러한 1세대들의 노력을 바탕으로 한인 차세대로서 까딸루냐 한인 공동체를 이끌어가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남겼다.



이어 2018년에 치뤄질 까딸루냐 한인회 행사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하였으며, 제 1대 한인회 청년회 도재은 회장의 인사말이 그 뒤를 이었다.

제1대 한인회 청년회의 경과 및 사업 보고 후, World-OKTA 세계한인무역협회 바르셀로나 지부 회원 이시우의 설명회가 진행되었다.



설명회를 마친 후 제 2대 한인회 청년회장 선거가 진행되었다. 1차 투표에서 과반수를 얻은 후보가 없어 2차 투표가 진행된 끝에 이은기 후보가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이와 함께 진행된 임원 선거에서 박경애 후보자가 1 청년 부장에 그리고 이창대 후보자가 2 청년 부장으로 당선되었으며, 감사에는 권혜성, 이샛별 후보자가 각각 최종 당선되었다.

제 2대 까딸루냐 한인회 청년회에서는 한인 청년 사업의 다각화와 여성 한인들 간의 사업모색 그리고 정확한 연락망 구축 등에 대한 제안이 이어졌다. 특히 제 19대 까딸루냐 한인회 이덕 부회장은 “ 청년회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연락망이며, 전화번호와 이메일 등이 포함된 주소록은 제 2대 청년회에서 꼭 해결해야 할 중요 과제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폐회식 후, 제 2대 까딸루냐 한인회 청년회 출범을 축하하기 위한 만찬이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이은기 회장은 까딸루냐 한인회 청년회를 위해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렸다.

-까딸루냐 한인회-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 한인 청년 한식 경연대회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에서 주관·주최하고 재까딸루냐한인회에서 후원하는 한인 청년 대상 한식 경연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우리 동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참가 자격 : 총영사관 관할지역(바르셀로나州, 발렌시아州, 발레아레스 제도) 내 만 40세 미만(1983.1.1.이후 출생자) 우리 동포 (2인 1팀 구성)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교민 여러분 ! 신록의 계절… 유난히 비오고 흐린 날이 많은 그런 4월입니다.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김없이 시간은 쉼없이 흘러가고 한계절 한계절 또 그렇게 한해가 지나 가겠죠? 세월이란 녀석을 붙잡아 둘수 없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빠르기만 한 새월을 희노애락으로 살아오신 부모님을 비롯해 여러 어르신들의 짙어가는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3일 일요일 오후 한인회 주관으로 열린 상공협회 교류 증진을 위한 모임은 40여분의 지상사 및 협회의 장, 소상공인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상모임의 의장이신 효성의 정준재 상무님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으며, 현 한인회 강순배회장님의 위트넘치는 인사말씀에 이어 참석하신 분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자리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