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제 2차 까딸루냐 한인회 청년회 정기 총회 및 신임회장 선거"





제 2차 까딸루냐 한인회 청년회 정기 총회 및 신임회장 선거


지난 2018년 2월 3일 (토) 한식당 포도나무에서 제 2차 까딸루냐 한인회 청년회 정기 총회 및 신임회장 선거가 열렸다.

오후 5시 반에 시작된 정기총회는 국민의례와 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 제창, 순국선열과 호국 영령들에 대한 묵념에 이어 이덕 19대 한인회 부회장의 인사말이 진행되었다. 이덕 부회장은 “지난 2년 동안 까딸루냐 교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도움으로 올해 바르셀로나 영사관 개설을 앞두고 있으며, 이러한 1세대들의 노력을 바탕으로 한인 차세대로서 까딸루냐 한인 공동체를 이끌어가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남겼다.



이어 2018년에 치뤄질 까딸루냐 한인회 행사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하였으며, 제 1대 한인회 청년회 도재은 회장의 인사말이 그 뒤를 이었다.

제1대 한인회 청년회의 경과 및 사업 보고 후, World-OKTA 세계한인무역협회 바르셀로나 지부 회원 이시우의 설명회가 진행되었다.



설명회를 마친 후 제 2대 한인회 청년회장 선거가 진행되었다. 1차 투표에서 과반수를 얻은 후보가 없어 2차 투표가 진행된 끝에 이은기 후보가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이와 함께 진행된 임원 선거에서 박경애 후보자가 1 청년 부장에 그리고 이창대 후보자가 2 청년 부장으로 당선되었으며, 감사에는 권혜성, 이샛별 후보자가 각각 최종 당선되었다.

제 2대 까딸루냐 한인회 청년회에서는 한인 청년 사업의 다각화와 여성 한인들 간의 사업모색 그리고 정확한 연락망 구축 등에 대한 제안이 이어졌다. 특히 제 19대 까딸루냐 한인회 이덕 부회장은 “ 청년회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연락망이며, 전화번호와 이메일 등이 포함된 주소록은 제 2대 청년회에서 꼭 해결해야 할 중요 과제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폐회식 후, 제 2대 까딸루냐 한인회 청년회 출범을 축하하기 위한 만찬이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이은기 회장은 까딸루냐 한인회 청년회를 위해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렸다.

-까딸루냐 한인회-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제22대 신임회장 입후보 신청 3차공지

안녕하세요. 까딸루냐 한인회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알립니다. 선거 관리위원회에서 2023년10월17일 제1차, 2023년11월19일 2차 신임회장 입후보 신청 접수 공지가 있었으나 등록자가 없었든 관계로 제3차 신임회장 입후보자 신청 접수를 공지합니다. 신임회장 입후보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2024년04월21일까지 아래 선거관리위원회에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안내

한oo 사기꾼 조심

안녕하셔요? 말라가 우리 스시 식당을 운영하는 교민 이순철사장님이 이 사람에게 사기를 당한 것 같아 투서가 올라 왔습니다. 영화 찰영을 한다며 가방과 카메라를 분실하여 일주일간 먹고 재워주고 촬영까지 도와주고 장비 분실한 자금 요청으로 현금도 7500€ 빌려 주었는데 갚는다는 약속 날짜도 안 지키고 전화도 카톡으로만 했는데 문자나 연락이 안되는 상태입니다.

2024년 까딸루냐 한마음 체육대회 및 어버이날 행사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신지요? 어느덧 겨울도 다 지나가고 따스한 햇살과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3월이 되었네요. 항상 행복, 웃음, 사랑 가득한 봄이 되시길 바랍니다. 5월 1일 (09:45 노동절 공휴일)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합니다. 태권도 시범, K-pop 댄스 및 노래, 남여 팔씨름 대회, 다양한 민속놀이, 어린이 사생대회, 장기자랑, 행운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