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제 2회 Open Golf Corea 성황리 개최

제 2회 Open Golf Corea 성황리 개최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한인회 입니다.

지난 5월 18일, 저희 까딸루냐 한인회가 주최한 제 2회 Open Golf Corea 가 Club de Golf Vallromanes 골프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한인들과 많은 현지인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진행된 이번 대회는 스포츠를 통하여 대한민국과 한국 문화, K-Food 널리 알리고, 한국 기업과 한국 상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며, 우리 한인 사회의 위상을 더욱 높이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되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박영효 총영사님께서 경기 참여와 상품 시상식에 함께해 주셔서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참가 정원 108명이 등록 신청 시작과 동시에 마감되었으며, 대기자 명단이 길게 이어질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총 36개 팀으로 나누어 시합을 진행하였으며 치열한 경쟁을 벌였습니다.




남자 우승은 Sr. Nico Demont ( 이 인식) , 여자 우승은 Sra. Carlota Sabate 가 차지하여 고려청자 트로피와 골프채를 상품으로 수상하였습니다.



시상식 후에는 한국 왕복 항공권, 50인치 TV, 고가의 와인, 하몽 이베리코, 골프채, 골프 백, 한국 식품, 골프 용품 등 다양한 상품과 경품들이 참가자 전원에게 추첨을 통하여 전달되었습니다. 경품 하이라이트인 항공권 주인공은 Sr. Joan Arambilet에게 돌아갔습니다.


대회 중간 9번 홀과 10번 홀 공간에서 마련된 K-Food 체험 시간은 매우 특별했습니다. 가마솥 식당에서 제공한 만두, 김치전, 양념치킨, 김밥 등 다양한 음식을 통해 108명의 참가자 및 관계자들이 한국 음식을 직접 체험하고 즐기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카탈루냐 한인회에서 주최한 이번 대회 또한 기대 이상으로 훌륭한 행사였습니다. 잘 조직된 대회, 아름다운 골프장, 그리로 멋진 플레이를 보여준 선수들 덕분에 모든 참가자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 대회를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은 모든 분들과 대회를 준비하고 진행하는데 수고해 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노력과 열정에 제2회 Open Golf Corea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카탈루냐 한인회는 이러한 행사들을 통하여 대한민국과 한국 문화를 알리며 우리 한인들의 위상을 향상시키고, 한인 사회의 단합과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까딸루냐 한인회 배상.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까딸루냐 한인 청년회 가입 관련 공지

까딸루냐 한인 청년회 가입 관련 공지 안녕하세요, 까딸루냐 한인회 회원 여러분,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모두 건강히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까딸루냐 한인 청년회를 더 활성화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회원명부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이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서를 구글 폼으로 작성하였으니,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