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제2회 사랑의 쌀 나누기 결과 보고 및 감사 인사



까딸루냐 교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덕 한인회장입니다.

4월의 온화함이 오랫동안 지속되었으면 싶은 좋은 계절을 맞이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의 몸과 마음에도 봄의 새싹이 돋아나듯 새로운 기운과 희망으로 가득차길 기대해 봅니다.

이번 4월 들어 저희 까딸루냐 한인회에서는 예상보다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 펜데믹의 여파로 인한 어려운 형편의 한인분들에게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여러분의 도움과 관심에 힘입어 2차례에 걸쳐 실시하였습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제일스페인교회와 한서교회,바르셀로나 한글학교 이사회 및 몇분의 교민들의 후원으로 소정의 식품을 30가정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이번에도 바르셀로나 한인 청년회(회장 손인탁)에서 여러 회원들이 해당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물품을 전달하였습니다.수고에 감사드립니다.

매번 유사한 행사를 할 때마다 말씀드렸던 것처럼 이러한 작은 도움들이 이국 땅에서 힘겨운 시절을 살아가는 이웃 동포에 대한 위로와 격려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합니다.

아무쪼록 새 봄을 맞이하여 여러분들의 하시는 일과 계획하신 모든 일들이 건강과 더불어 만사형통하기를 바라며 봄소식처럼 기쁜 일만 가득한 계절 되시기 바랍니다.

모든 분들의 관심과 도우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모두 모두 행복한 봄 되십시오~!! ^^

한인회사무실에서준비한식품 (제일스페인교회, 한서교회, 바르셀로나한글학교이사회후원)


IKARA SPORT에서지원한사랑의쌀나누기전용차량


한인회사무실 앞에서이덕회장, 이광덕 부회장과봉사한청년임원들. (A)

한인회사무실앞에서이덕회장, 이광덕 부회장과봉사한청년임원들. (B)

한인회사무실앞에서이덕회장, 이광덕 부회장과봉사한청년임원들. (B)


​청년임원들이개인의차량과여러방법으로 30군데를전달함


교민가정에게사랑의쌀전달함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 한인 청년 한식 경연대회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에서 주관·주최하고 재까딸루냐한인회에서 후원하는 한인 청년 대상 한식 경연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우리 동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참가 자격 : 총영사관 관할지역(바르셀로나州, 발렌시아州, 발레아레스 제도) 내 만 40세 미만(1983.1.1.이후 출생자) 우리 동포 (2인 1팀 구성)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교민 여러분 ! 신록의 계절… 유난히 비오고 흐린 날이 많은 그런 4월입니다.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김없이 시간은 쉼없이 흘러가고 한계절 한계절 또 그렇게 한해가 지나 가겠죠? 세월이란 녀석을 붙잡아 둘수 없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빠르기만 한 새월을 희노애락으로 살아오신 부모님을 비롯해 여러 어르신들의 짙어가는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3일 일요일 오후 한인회 주관으로 열린 상공협회 교류 증진을 위한 모임은 40여분의 지상사 및 협회의 장, 소상공인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상모임의 의장이신 효성의 정준재 상무님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으며, 현 한인회 강순배회장님의 위트넘치는 인사말씀에 이어 참석하신 분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자리엔 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