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제2회 2021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알림





까딸루냐한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덕 한인회장입니다.새 봄을 맞아 문안 인사 올립니다.


3월에 들어서며 하루가 다르게 완연한 봄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비록 마스크는 벗어버리지 못하지만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에 봄을 맞이하는 설레임과 희망 가운데 계획하시는 모든 일들이 형통하기를 기원합니다.


이미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저희 까딸루냐 한인회에서는 코로나19 펜데믹의 여파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한인 가정들을 돕는 행사를 작년과 올해에 걸쳐 실시한바 있습니다.


이번에도 동일한 취지에서 또 다른 도움을 나누고자 해당 가정을 물색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러한 도움들이 코로나로 인하여 생업을 잃거나 어려움에 처한 분들의 형편을 전반적으로 바꾸지는 못할지라도 작은 도움 하나 하나가 모여 힘과 격려가 되고 한인사회에 대한 관심과 신뢰가 쌓여가는 계기가 된다면 저희는 큰 보람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이러한 취지를 감안하시고 여러분 주위에 이에 해당하는 가정이 있다면 저희 한인회로 알려주시기 바라며 기꺼이 도움의 손길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접수기간은 3월 22일(월) ~ 4월 4일(일)이며

전달기간은 4월 5일(월) ~ 4월 17일(토)로 하겠습니다.


바야흐로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 봄이 찾아왔습니다.그동안 움츠러들었던 몸과 마음을 활짝 펴시고 새싹처럼 소망과 생명력이 넘치는 활기찬 새봄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신지요? 5월1일 ( 09:45분 노동절,공휴일) C.F Montañesa 축구 경기장에서 까딸루냐 한인 한마음 체육대회가 있는 날입니다. 단체 줄다리기, 제기차기, 여성 팔씨름대회, 윷놀이 등 여러 민속놀이를 포함해 어린이 사상대회 , 체육대회 , K-POP 댄스 및 노래,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전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고개를 돌리는 곳곳마다 어여쁜 꽃들이 만발한 봄이 왔습니다. 활짝 핀 꽃처럼 우리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핀 행복한 봄날 되기를 바래 봅니다! 저희 21대 한인회에서는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5월1일( 공휴일) 에 까딸루냐 한인회 전통 한마음 체육대회 겸 한인 야유회를 열고자 합니다. 까딸루냐 한인들의 마음을 한데 모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