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제20차 까딸루냐 한인회 정기총회 와 신임회장 선출 결과



2019년 12월 14일 오후 5시, 공지된 대로 HILTON HOTEL DIAGONAL MAR에서 제20차 재 스페인 까딸루냐 한인회 정기총회가 열렸다.

정기총회는 1부로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내빈 소개와 박천욱 18-19대 회장의 개회사 있었고, 이어 허태완 주 바르셀로나 총영사의 축사를 윤재호 영사가 대독하였다.

그리고 까딸루냐 한인회가 전달하는 장학금을 최인희, 이남숙 두 학생에게 박천욱 회장이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번에 전달된 장학금은 까딸루냐 한인회의 새로운 사업으로 이번 장학금 전달은 한인회 이사회에서 논의를 거쳐 금년(2019년)에 대학을 진학한 까딸루냐 교민 자녀 학생에게 일정 금액의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이어 2부 순서로 2018-2019년도 경과보고를 도재은 총무가, 2018-2019년도 회계 보고를 전성윤 회계가 PPT 로 화면에 띄워 상세히 보고하였다.

특히 이번 19대 회기의 총 회계보고(2018-2019년)에서는 수입 55.429,66유로, 지출 55.180,32 유로를 항목별 및 상세 수입 지출 내용을 보고하였다.

후에 강명희 전회장(감사)의 감사 보고가 있었고 감사보고 후 경과보고 및 회계보고 채택 그리고 기타 질의를 마친 후, 3부 임원 선출을 선거관리위원회 김일수 위원장이 맡아 진행 하였으며 신임회장에는 단독 출마한 이 덕 후보의 후보 소개 그리고 후보에 대한 찬성, 반대 결정은 거수로 하기로 결정 하고 거수하니, 참석자(58명) 전원의 찬성으로 이 덕 후보가 20대 회장으로 선출 되어 선거관리위원장이 이 덕 후보의 당선을 선포하였다.

이어 신임회장에게 회장기가 전달 되고 신임회장의 인사말을 마치고 폐회 후 사진 촬영을 하며 회의를 마무리하였다.

회의 마무리 후에 DIAGONAL MAR 에 있는 식당에서 이 덕 회장의 당선을 축하하며 간단한 저녁식사가 있었다.

2019년 12월 16일.


박천욱 회장 개회사


허태완 총영사의 축사를 윤재호 영사가 대독.


장학금 전달(최인희)


장학증서


김일수 선거관리위원장


이덕 신임회장 인사


총회를 마친 후 단체 사진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신지요? 5월1일 ( 09:45분 노동절,공휴일) C.F Montañesa 축구 경기장에서 까딸루냐 한인 한마음 체육대회가 있는 날입니다. 단체 줄다리기, 제기차기, 여성 팔씨름대회, 윷놀이 등 여러 민속놀이를 포함해 어린이 사상대회 , 체육대회 , K-POP 댄스 및 노래,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전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고개를 돌리는 곳곳마다 어여쁜 꽃들이 만발한 봄이 왔습니다. 활짝 핀 꽃처럼 우리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핀 행복한 봄날 되기를 바래 봅니다! 저희 21대 한인회에서는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5월1일( 공휴일) 에 까딸루냐 한인회 전통 한마음 체육대회 겸 한인 야유회를 열고자 합니다. 까딸루냐 한인들의 마음을 한데 모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