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 유럽한인체육대회가 개최되었고 저희 카탈루냐팀이 대진운이 좋지 않아서 아쉽게도 4등을 하였다는 소식을 전달합니다.
까딸루냐한인회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하여 항공권 일부와 참가비용을 후원하였습니다.
참가선수: 신민규. 손인창 김시율. 김균하. 전호진. 정원용. 최윤호. 가영민. 현병국. Marc. 도재은. 김민우. 손인탁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019년 5월31일부터 6월 2일까지 불가리아 소피아에서 불가리아, 독일, 스페인 마드리드,스페인 까딸루냐, 프랑스, 네덜란드, 터키 7팀이 참가하여 제8회 유럽한인체육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특별히 참석하신 주불가리아한국대사관 정진규대사님께서 축사와 대회를 주관한 불가리아한인회 이승주한인회장께서 대회사 그리고 유럽한인총연합회 유제헌 회장님께서 환영사 및 대회선언으로 제8회 유럽한인체육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 A조(스페인마드리드, 독일, 터키, 불가리아,) B조(프랑스, 네럴란드, 스페인 까딸루냐)
대회는 A조 B조 조편성을 구분하여 리그전을 한다음 두팀씩 A조1위팀과 B조2위팀 준결승,B조1위팀과 A조위팀과 준결승을 한다음, 결승으로 대회를 진행 하도록 하였습니다. 먼저 A조에서는 스페인마드리드가 조1위 , 독일 조2위로 B조에서는 1위 프랑스, 2위 스페인 까딸루냐팀이 예선을 통과해 스페인 마드리드팀과 스페인까딸루냐팀의 준결승 , 프랑스와 독일팀의 준결승으로 결정 되었습니다. 비록 준결승에 진출하지 못한 터키,불가리아,네덜란드팀에게 최선을 다해준 모습에 감사합니다. 다음 대회에서는 더 좋은 성과를 낼수 있도록 행운을 빌겠습니다.
ㅇ 준결승에서는 스페인 마드리드가 스페인까딸루냐에게 힘겹게 승리하면서 먼저 결승에 안착,그리고 마지막준결승 프랑스와 독일 경기에서는 프랑스가 승부차기 끝에 독일을 이기면서 대회 이변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ㅇ 이젠 결승만 남겨둔 상황 모든 임원들과 대회선수들 그리고 불가리아 현지인들까지 관심을 보이며 시작한 결승은 스페인 마드리드가 후반2분 남겨둔 상황에서 김태현선수가 극적인 극장골을 성공시키며 스페인 마드리드팀을 우승하게 되었습니다. 김태현선수는 선수MVP상을 받는 행운도 있었습니다. 이대회 2016년 로마에서 우승후로 3년만에 다시 불가리아에서 우승을 한 스페인마드리드팀에게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스페인 재서 한인들께서도 우승의 기쁨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까지 끝까지 최선을 다해준 각나라 선수들과 단장님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스페인 마드리드팀, 스페인 까탈루냐팀, 이 두 팀이 준결승에 오를수 있었던건 마드리드한인회 및 까딸루냐 한인회가 많은 도움을 주었기에 가능 했었던거 같습니다.
앞으로 재스페인한인총연합회및 스페인 각지역 한인회가 더욱 단결하고 화합하고 발전할수 있도록 재 스페인한인총연합회에서는 노력하겠습니다.
대회가 모두 마감이후 주불가리아한국대사관 정진규대사님의 초청으로 유럽임원진및 각나라 한인회장님께서 참석해 유럽한인회 역사 및 발전을 토론하며 앞으로 유럽한인회가 더 화합하며 더 발전할수 있도록 즐거운 시간과 의미있는 오찬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스페인 한인 여러분께서도 유럽한인회가 더욱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재스페인한인연합회장 김 영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