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주스페인한국대사관 바르셀로나에서 재외국민보호협의회 개최






주스페인한국대사관 바르셀로나에서 재외국민보호협의회 개최


지난 19일 오후 19시 바르셀로나 모 식당에서 박희권 대사 주관으로 교민안전대책 회의가 열렸다. 박희권 대사, 배영기 영사, 유승주 참사관, 명예영사, 박천욱 한인회장, 이덕 부회장, 양우석 부회장, 심명호 까딸루냐 가이드협회장, 그리고 상사대표로 정준재 효성 법인장, 김봉근 대우 법인장, 백현선 대한항공 지사장, 이광덕 연락관 등 12명이 참석하였다.


기존 교민의 안전, 관광객 및 방문객 안전에 유의할 것과 교민 생활과 경제활동에 미칠 영향 등의 의견을 나누고 심각하고 우려되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특히 언행을 조심하며 사태의 주의를 지켜보기로 하고 우리 교민이나 국민에게 어떤 문제 발생시 교민회를 통하여 대사관에 즉시 알려 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하였다.


박희권 대사는 우리 교민이나 방문자들이 까딸루냐 독립의 찬반 논쟁이나 정치적 사안에 깊이 개입하는 발언을 삼가하고 오히려 분열된 사회분위기가 빨리 치유되기를 바라는 마음자세로 임하기를 당부하였다.


또한, 박희권 대사의 바르셀로나 총영사관 개설에 대한 현재까지의 진척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제22대 신임회장 입후보 신청 3차공지

안녕하세요. 까딸루냐 한인회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알립니다. 선거 관리위원회에서 2023년10월17일 제1차, 2023년11월19일 2차 신임회장 입후보 신청 접수 공지가 있었으나 등록자가 없었든 관계로 제3차 신임회장 입후보자 신청 접수를 공지합니다. 신임회장 입후보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2024년04월21일까지 아래 선거관리위원회에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안내

한oo 사기꾼 조심

안녕하셔요? 말라가 우리 스시 식당을 운영하는 교민 이순철사장님이 이 사람에게 사기를 당한 것 같아 투서가 올라 왔습니다. 영화 찰영을 한다며 가방과 카메라를 분실하여 일주일간 먹고 재워주고 촬영까지 도와주고 장비 분실한 자금 요청으로 현금도 7500€ 빌려 주었는데 갚는다는 약속 날짜도 안 지키고 전화도 카톡으로만 했는데 문자나 연락이 안되는 상태입니다.

2024년 까딸루냐 한마음 체육대회 및 어버이날 행사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신지요? 어느덧 겨울도 다 지나가고 따스한 햇살과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3월이 되었네요. 항상 행복, 웃음, 사랑 가득한 봄이 되시길 바랍니다. 5월 1일 (09:45 노동절 공휴일)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합니다. 태권도 시범, K-pop 댄스 및 노래, 남여 팔씨름 대회, 다양한 민속놀이, 어린이 사생대회, 장기자랑, 행운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