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주스페인한국대사관 바르셀로나에서 재외국민보호협의회 개최






주스페인한국대사관 바르셀로나에서 재외국민보호협의회 개최

지난 19일 오후 19시 바르셀로나 모 식당에서 박희권 대사 주관으로 교민안전대책 회의가 열렸다. 박희권 대사, 배영기 영사, 유승주 참사관, 명예영사, 박천욱 한인회장, 이덕 부회장, 양우석 부회장, 심명호 까딸루냐 가이드협회장, 그리고 상사대표로 정준재 효성 법인장, 김봉근 대우 법인장, 백현선 대한항공 지사장, 이광덕 연락관 등 12명이 참석하였다.

기존 교민의 안전, 관광객 및 방문객 안전에 유의할 것과 교민 생활과 경제활동에 미칠 영향 등의 의견을 나누고 심각하고 우려되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특히 언행을 조심하며 사태의 주의를 지켜보기로 하고 우리 교민이나 국민에게 어떤 문제 발생시 교민회를 통하여 대사관에 즉시 알려 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하였다.

박희권 대사는 우리 교민이나 방문자들이 까딸루냐 독립의 찬반 논쟁이나 정치적 사안에 깊이 개입하는 발언을 삼가하고 오히려 분열된 사회분위기가 빨리 치유되기를 바라는 마음자세로 임하기를 당부하였다.

또한, 박희권 대사의 바르셀로나 총영사관 개설에 대한 현재까지의 진척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 한인 청년 한식 경연대회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에서 주관·주최하고 재까딸루냐한인회에서 후원하는 한인 청년 대상 한식 경연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우리 동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참가 자격 : 총영사관 관할지역(바르셀로나州, 발렌시아州, 발레아레스 제도) 내 만 40세 미만(1983.1.1.이후 출생자) 우리 동포 (2인 1팀 구성)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교민 여러분 ! 신록의 계절… 유난히 비오고 흐린 날이 많은 그런 4월입니다.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김없이 시간은 쉼없이 흘러가고 한계절 한계절 또 그렇게 한해가 지나 가겠죠? 세월이란 녀석을 붙잡아 둘수 없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빠르기만 한 새월을 희노애락으로 살아오신 부모님을 비롯해 여러 어르신들의 짙어가는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3일 일요일 오후 한인회 주관으로 열린 상공협회 교류 증진을 위한 모임은 40여분의 지상사 및 협회의 장, 소상공인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상모임의 의장이신 효성의 정준재 상무님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으며, 현 한인회 강순배회장님의 위트넘치는 인사말씀에 이어 참석하신 분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자리엔 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