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 문화행사 순서 및 실시간 영상 안내



교민여러분 안녕하세요.

한인회 문화행사가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많은 한인분께서 관심을 가져주시고 사전등록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께서는 반드시 행사 시작 전인 오전 9시 ~ 9시 45분까지 오셔서 등록을 끝내 주셔야 합니다.

이후 본 행사는 오전10시부터 개회식 1부를 시작으로 영사관에서 준비한 K-pop댄스 공연이 2부 행사로 있을 예정이며, 이어 본게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본게임은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진행되며 그 사이 점심시간이 오후 1시부터 한 시간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오후 게임이 모두 끝나면 게임의 결과에 따라 시상식이 거행되며 마지막으로 모든 참가자분이 참여하실 수 있는 경품 추첨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많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한인 여러분들께서는 끝까지 함께 자리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행사는 모든 실황이 유튜브로 실시간 중계될 것입니다.

11월 1일 오전 10시부터 하단 링크를 클릭하시면 실시간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졌습니다. 오랜 시간 밖에서 이루어지는 행사인 만큼 따뜻하게 챙겨입고 와주시기 바랍니다.

주말 잘 지내시고 다가오는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 한인 청년 한식 경연대회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에서 주관·주최하고 재까딸루냐한인회에서 후원하는 한인 청년 대상 한식 경연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우리 동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참가 자격 : 총영사관 관할지역(바르셀로나州, 발렌시아州, 발레아레스 제도) 내 만 40세 미만(1983.1.1.이후 출생자) 우리 동포 (2인 1팀 구성)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교민 여러분 ! 신록의 계절… 유난히 비오고 흐린 날이 많은 그런 4월입니다.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김없이 시간은 쉼없이 흘러가고 한계절 한계절 또 그렇게 한해가 지나 가겠죠? 세월이란 녀석을 붙잡아 둘수 없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빠르기만 한 새월을 희노애락으로 살아오신 부모님을 비롯해 여러 어르신들의 짙어가는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3일 일요일 오후 한인회 주관으로 열린 상공협회 교류 증진을 위한 모임은 40여분의 지상사 및 협회의 장, 소상공인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상모임의 의장이신 효성의 정준재 상무님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으며, 현 한인회 강순배회장님의 위트넘치는 인사말씀에 이어 참석하신 분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자리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