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한인회 주관 상공협회 모임 후기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3일 일요일 오후 한인회 주관으로 열린 상공협회 교류 증진을 위한 모임은 40여분의 지상사 및 협회의 장, 소상공인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상모임의 의장이신 효성의 정준재 상무님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으며, 현 한인회 강순배회장님의 위트넘치는 인사말씀에 이어 참석하신 분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자리엔 한인회 청년들도 자리를 함께했는데, 현 청년회 박재훈 회장의 씩씩한 인사가 분위기를 한층 고조 시켰습니다.

특히 미래 한인회의 주역이될 청년회의 발전과 지원에 대한 논의가 있었으며 청년회 주관으로 진행될 행사들에 대한 이야기도 식사와 함께 이어졌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으며 모임 내내 참석하신 분들의 한인회에 대한 애정이 느껴져서 감사했습니다.

추후 저희 21대 한인회 사업에 기꺼이 지원하고 협조하실 것을 약속하시며 모임을 마무리했습니다.








조회수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신지요? 5월1일 ( 09:45분 노동절,공휴일) C.F Montañesa 축구 경기장에서 까딸루냐 한인 한마음 체육대회가 있는 날입니다. 단체 줄다리기, 제기차기, 여성 팔씨름대회, 윷놀이 등 여러 민속놀이를 포함해 어린이 사상대회 , 체육대회 , K-POP 댄스 및 노래,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전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고개를 돌리는 곳곳마다 어여쁜 꽃들이 만발한 봄이 왔습니다. 활짝 핀 꽃처럼 우리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핀 행복한 봄날 되기를 바래 봅니다! 저희 21대 한인회에서는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5월1일( 공휴일) 에 까딸루냐 한인회 전통 한마음 체육대회 겸 한인 야유회를 열고자 합니다. 까딸루냐 한인들의 마음을 한데 모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