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까딸루냐한인회 체육대회 겸 전통놀이대회 성황리 마무리





2019 까딸루냐한인회 체육대회 겸 전통놀이 대회 성황리 마무리~~!


바르셀로나 총영사관이 재개설된 이후 처음으로 까딸루냐한인회 체육대회가 5월 1일 지난해와 같은 장소인 VIA JULIA의 몬타녜사 축구장에서 열렸다.


아침부터 하얀 구름이 높이 떠 있는 맑은 날씨 속에 허태완 총영사님과 이인영 사모님 최준호 부총영사님 그리고 이영래 초대 한인회장님, 이겸순 전회장님, 이도인 장로님, 김일수 전회장님, 윤중호 제일스페인교회 목사님, 정원석 한서교회 목사님, 그리고 신승철 아시아나 지점장, 정준재 효성 지사장, 모두투어 류순형 지사장, 고복래 이사, 송달용 이사, 강순배 이사, 이신득 이사, 김시명 이사, 이성근 이사, 이규문 이사, 오광섭 이사, 이성진 이사, 신진호 이사, 이광덕 이사, 소광영 이사, 김종문 평통위원, 이재권 관장님, 전인식 장로님, 홍재운 전부회장, 이석호 사장님 및 여러 어르신들과 교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10시40분경에시작한개막식은 류순형, 임주미라씨의사회로국민의례를 마친 후박천욱회장의 개회사와허태완총영사님의 축사가있었다.



박천욱회장은개회사에서 까딸루냐한인52주년을맞아 교민들의염원이었던 총영사관이재개설된후 열리는 첫한인회체육대회라 뜻 깊다고말했고1,5세,2세대가 주축이되어가는우리한인사회가지금까지발전하여 의사, 과학자, 사업가, 공무원, 회사원등으로잘 성장하고있으며,뿐만아니라앞으로지역사회에서정치계에도 진출하여우리한민족의 위상을높이고권익을 향상시키며이지역사회에도 기여하는한인사회를만들어갈 수있도록젊은이들은 열심히노력하고선배 어르신들께서는힘을합쳐 응원할수있기를바란다고 하였으며



이어 축사하신 허태완총영사님께서는 지금까지 근무해본 다른 나라 다른 지역보다 행사 준비가 훌륭하다는 말씀과 까딸루냐 동포사회가 앞으로도 화합하고 단합된 한인사회가 되기를 주문하시며 공관에서는 최선을 다하여 교민의 권익 향상 및 동포 발전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셨다.

이어서 한인회에서는 영사관 개설 서명운동에 적극 참여해주신 모든 교민들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모두에게 감사장을 드리고 싶은 마음이지만 사정상 200명 이상 서명을 받으신 교민들께 감사패를전달 하였다.

교민중 최고 1040명의 서명을 받으신 김시명 사장(가야금 식당)을 비롯하여 양우석 부회장(760), 이성진 이사(488), 신진호 이사(440), 배숙자 여사(420), 김부향 전회장(418), E.O.I 학교 황성옥 선생(400), 바르셀로나 한글학교 신정아 교장(290), 이덕 부회장(279), 이헌탁 이사(220) 이상 10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그리고 이날 한인회에서는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교민 어르신(70세 이상)들께 선물 증정이 있었다.

개회식을 마친후 어린이사생대회가 열려 “우리가족”이라는 주제로46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하여 그림 솜씨를 마음껏 발휘하였다. 사생대회 전체 1등은 최지호 어린이(Port Aventura 가족관람권), 2등 이주아 어린이(BTS Goods), 3등임바다 어린이(Black Pink Goods) 가 당선되어 상을 받았다.

참석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DAEDO 에서 마블 스파이더맨티셔츠를 선물하였다.



이날 화창하게 개인 푸른 하늘 아래서어린이 달리기와 릴레이, 줄다리기, 과자 따먹기 등 게임이 진행 되었고, 어른들은 축구와 족구경기를 마치고 점심식사 후 전통놀이 경연대회가 시작되었다.


전통놀이 경연대회에는 1등 이신득팀(한국왕복티켓-효성후원), 2등 정예찬 팀(43인치 TV), 3등 이태산 팀(42인치TV) 를 받았다, 2등 상을받은 정예찬은 상품을 즉석에서 이번 8월에 결혼하는 지인 커플에게 선물하여 많은 사람들의 박수를받았다.


점심에는 맛있게 구운양고기 바베큐 (가마솥식당에서 양 6마리와 부티파라 5킬로)와 돼지갈비 바베큐(한인회), 임원 이사님 사모님들께서 준비한 밥과 김치, 살라다, 김밥 등과 총영사님 사모님께서 김밥 유부초밥, 특히 고복래 이사님 사모님 배옥자 어르신께서 텃밭에서 직접 기른 부추로 만든 김치와 깻잎장조림등 여러 교민들이 만들어오신 맛있는 반찬과음식 으로 맛있고즐거운 식탁의 교제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경품 행운 추첨에는 아시아나에서 후원한한국 왕복 항공권 2장 그리고 EL CORTE INGLES의 상품권 4장, 유람선 여행권 3장(모두투어) 커피머신(리틀코레아), 42인치TV 1대,청소기 2대, 그릴 2개, 토스트기 2개, 온수포트 2개, 올리브 오일+고급 발사믹 식초8셋트 (한인회) 유기농 미수가루 2(오가닉밀) SAMSONITE 사무가방 12개(대도), 라면 25박스(한국식품-20상자, 리식품 5상자+25봉지) 등 각종 푸짐한 경품 추첨으로 즐겁게 마무리하였다.


이날 행사를 위하여 여러 교민 업체들과교민회 원로, 이사님들 그리고 상사들에서 많은 후원을 보내 주셔서 대회를 무사히 잘 치를 수 있었다.



후원금을 보내주신 분들(무순): 동포재단, 효성, 이겸순 전회장, 이영래 초대회장, 김일수 전회장, 스페인대한체육회 최관성회장, 고복래 이사, 송달용 이사, 이성근 이사, 이신득 이사, 윤석홍 이사, 이헌탁 이사, 신진호 이사, 배석태 이사, 오광섭 이사, 이광덕 이사, 박천욱 회장, 양우석 부회장, 이덕 부회장, 손영도 부회장, 김정주 LLEO HOTEL, 포도나무식당, 한서교회, 제일스페인교회의 후원이 있었고,


이번 행사 진행은 이은기 청년회장과 도재은 총무의 지휘에 따라 청년회에서 많이 수고하였고 사회는 류순형, 임주미라씨가 맡아 재미있게 진행해 주었다.


내년을 기대하며 단체사진으로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동참해주시고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 한인 청년 한식 경연대회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에서 주관·주최하고 재까딸루냐한인회에서 후원하는 한인 청년 대상 한식 경연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우리 동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참가 자격 : 총영사관 관할지역(바르셀로나州, 발렌시아州, 발레아레스 제도) 내 만 40세 미만(1983.1.1.이후 출생자) 우리 동포 (2인 1팀 구성)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교민 여러분 ! 신록의 계절… 유난히 비오고 흐린 날이 많은 그런 4월입니다.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김없이 시간은 쉼없이 흘러가고 한계절 한계절 또 그렇게 한해가 지나 가겠죠? 세월이란 녀석을 붙잡아 둘수 없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빠르기만 한 새월을 희노애락으로 살아오신 부모님을 비롯해 여러 어르신들의 짙어가는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3일 일요일 오후 한인회 주관으로 열린 상공협회 교류 증진을 위한 모임은 40여분의 지상사 및 협회의 장, 소상공인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상모임의 의장이신 효성의 정준재 상무님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으며, 현 한인회 강순배회장님의 위트넘치는 인사말씀에 이어 참석하신 분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자리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