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2020년 어르신 설날 떡국잔치



제 20대 까딸루냐 한인회 이 덕 회장은 임원들과 함께 1월 25일 (토) 13시에 하나 식당에서 고국의 설 명절(구정)을 맞이하여 70세 이상의 교민 어르신 들을 모시고 설음식과 떡국을 대접하였다.

이 날 초대받은 어르신들 중 이겸순 전회장님, 이영래 초대회장님과 이능화 사모님, 이도인 제일스페인교회 원로장로님, 박대덕 사모님, 고복래 한서교회 장로님과 배옥자 권사님, 이재권 관장님과 사모님, 배용진 사장님, 배숙자 권사님, 강명희 전회장님과 사모님, 께서 참석하셨고 이 덕 회장과 도혜진 사모 그리고 박천욱 고문 (전회장) 과 이성미 사모, 이성진, 손영도, 이광덕 부회장이 참석하여 설음식과 함께 정담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이 덕 회장은 여러 어르신들께서 참석해 주신것에 대해 감사의 인사말을 올린후 제20대 한인회 신임 임원을 간단히 소개하였다.

수석부회장- 강순배, 다문화 및 국제담당 부회장 – 이성진, 재무담당 부회장 – 김시명,

차세대 담당 부회장 – 이광덕,

사무총장 – 손영도

총무팀장 – 이어진.

을 1차로 선임하고 소개하였다.

그리고 가마솥 식당 강순배 수석부회장은 참석해주신 어르신들께 포도주1병을, 한인회 에서는 올리브 기름 한병씩을 선물로 증정하였으며 리 식품에서 식사후 과일(한구배)을 하나식당에서 식사와인을 제공 하였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새해를 맞아 서로의 인사를 나누고 고국의 명절을 생각하며 음식과 함께 정담을 나누고 오후 3시경에 아쉬움을 남기고 헤어졌다.


까딸루냐의 모든 어르신 여러분, 교민 여러분~ 2020년 경자년 새해에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 하시기를 바랍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스페인총연 신임 회장에 박천욱 전 까딸루냐한인회장

(서울=월드코리안신문) 이석호 기자박천욱 전 까딸루냐한인회장이 스페인한인회총연합회 회장으로 선출됐다. 스페인한인회총연합회는 지난 3월 2일 스페인 시우다드레알에 있는 호텔 산타 세실리아에서 총회를 열어 박 전 회장을 제33대 스페인한인회총연합회장으로 뽑았다.스페인총연은 30, 31, 32대 회장으로 일한 김영기 회장의 임기가 끝나게 되자 새로운 회장과 임원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