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2022년 바르셀로나 한인 여행업계 종사자 모임





2022년 3월 29일 한인회 주관으로 "바르셀로나 한인 여행업 발전을 위한 첫 모임"을 가졌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바르셀로나 여행업계에 종사하신 분들을 초대하여

그간 각 사업체 운영의 어려움 극복 해결 과정 및 앞으로 함께 나아갈 발전적인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경쟁구도, 가격 경쟁을 자제하고 투어시 손님께 전달해야할 기본 에티켓, 가이드의 기본 소양등

서로 발전하면서 상생하는 방안을 논의하였습니다.

또한 코로나 확진자 발생 시 안전 방역에 대한 안내 지침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약 2시간 가량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모임이 단지 일회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이어져나가 업계의 활성화 및 정보교류의 장이 되자는 의견의 일치를 보았습니다.

현 한인회 회장이자 가마솥 대표이신 강순배 회장님께서 바르셀로나 관광업이 더욱 활성화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소와 다과 및 음료를 제공해 주셨습니다.

참석업체 및 명단 (가나다순)

-가마솥 : 강순배 대표 (한인회장)

-가이드협회 : 도혜승 가이드(스페인가이드협회 부회장)

-가이드협회: 이준성 가이드(까탈루냐가이드협회 총무)

-모두투어 : 류순형 법인장, 윤벤부장, 박지윤

-바르시노트래블 : 이진만 대표

-벤츠투어 : 박명신 대표, 김미영 실장

-우니코투어 : 김희연 대표

-열정투어 : 권미란 대표

-포도나무 : 정태강 대표

-후니또투어 : 최 헌 대표

-한인회 : 신은아 홍보/마케팅 부회장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인사드리며 한인회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신지요? 5월1일 ( 09:45분 노동절,공휴일) C.F Montañesa 축구 경기장에서 까딸루냐 한인 한마음 체육대회가 있는 날입니다. 단체 줄다리기, 제기차기, 여성 팔씨름대회, 윷놀이 등 여러 민속놀이를 포함해 어린이 사상대회 , 체육대회 , K-POP 댄스 및 노래,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전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고개를 돌리는 곳곳마다 어여쁜 꽃들이 만발한 봄이 왔습니다. 활짝 핀 꽃처럼 우리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핀 행복한 봄날 되기를 바래 봅니다! 저희 21대 한인회에서는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5월1일( 공휴일) 에 까딸루냐 한인회 전통 한마음 체육대회 겸 한인 야유회를 열고자 합니다. 까딸루냐 한인들의 마음을 한데 모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