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2022년 바르셀로나 한인 여행업계 종사자 모임





2022년 3월 29일 한인회 주관으로 "바르셀로나 한인 여행업 발전을 위한 첫 모임"을 가졌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바르셀로나 여행업계에 종사하신 분들을 초대하여

그간 각 사업체 운영의 어려움 극복 해결 과정 및 앞으로 함께 나아갈 발전적인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경쟁구도, 가격 경쟁을 자제하고 투어시 손님께 전달해야할 기본 에티켓, 가이드의 기본 소양등

서로 발전하면서 상생하는 방안을 논의하였습니다.

또한 코로나 확진자 발생 시 안전 방역에 대한 안내 지침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약 2시간 가량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모임이 단지 일회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이어져나가 업계의 활성화 및 정보교류의 장이 되자는 의견의 일치를 보았습니다.

현 한인회 회장이자 가마솥 대표이신 강순배 회장님께서 바르셀로나 관광업이 더욱 활성화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소와 다과 및 음료를 제공해 주셨습니다.

참석업체 및 명단 (가나다순)

-가마솥 : 강순배 대표 (한인회장)

-가이드협회 : 도혜승 가이드(스페인가이드협회 부회장)

-가이드협회: 이준성 가이드(까탈루냐가이드협회 총무)

-모두투어 : 류순형 법인장, 윤벤부장, 박지윤

-바르시노트래블 : 이진만 대표

-벤츠투어 : 박명신 대표, 김미영 실장

-우니코투어 : 김희연 대표

-열정투어 : 권미란 대표

-포도나무 : 정태강 대표

-후니또투어 : 최 헌 대표

-한인회 : 신은아 홍보/마케팅 부회장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인사드리며 한인회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 한인 청년 한식 경연대회 주바르셀로나총영사관에서 주관·주최하고 재까딸루냐한인회에서 후원하는 한인 청년 대상 한식 경연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우리 동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참가 자격 : 총영사관 관할지역(바르셀로나州, 발렌시아州, 발레아레스 제도) 내 만 40세 미만(1983.1.1.이후 출생자) 우리 동포 (2인 1팀 구성)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바르셀로나 교민 여러분 ! 신록의 계절… 유난히 비오고 흐린 날이 많은 그런 4월입니다.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김없이 시간은 쉼없이 흘러가고 한계절 한계절 또 그렇게 한해가 지나 가겠죠? 세월이란 녀석을 붙잡아 둘수 없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빠르기만 한 새월을 희노애락으로 살아오신 부모님을 비롯해 여러 어르신들의 짙어가는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3일 일요일 오후 한인회 주관으로 열린 상공협회 교류 증진을 위한 모임은 40여분의 지상사 및 협회의 장, 소상공인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한상모임의 의장이신 효성의 정준재 상무님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으며, 현 한인회 강순배회장님의 위트넘치는 인사말씀에 이어 참석하신 분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자리엔 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