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2022년 송년의 밤 후기



어느덧 올해의 마지막 하루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있었던 까딸루냐 한인 송년의 밤을 여러 교민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인해 성대하게 행사를 치를 수 있었습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우리 교민들의 재능으로 인해 송년의 밤은 더욱 뜻 깊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경민MC, 류순형 부회장 사회로 시작된 송년의 밤 행사는 국민의례로 시작하였습니다.


▶이어 강 순배 까딸루냐 한인회장이 한인회 일년 사업보고를 한 후 참가하신 내빈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양영관, 김부향, 강명희, 최관성, 박천욱, 이덕 전 한인회장님들께서 참석하여 주셨고 바르셀로나 총영사관에서 김재우 영사님, 이권열 영사님,


그리고 까딸루냐 주정부 한국 윤재역 대표님께서 축하 인사말을 전해 주셨습니다.



축하공연으로

남주희 성악가 / BTS 태권도 시범단 / 김충만 가수 / K-POP 댄스팀 SamJM / K-POP 댄스팀 Gleamcovers 환상적인 무대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이어 류순형 부회장께서 “지금 이순간”으로 축하공연과 더불어 노래경연대회(가라오케) 시작의 포문을 열었습니다.


노래경연대회에서는 다양한 참여자들로 인해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시상식으로는 심사위원단 (이덕 전 한인회장, 임주미라 부회장, 정준재 효성지점장)의 재치있는 심사평과 칼 같은 평가로 인해 많은 교민들로 하여금


많은 웃음을 선사하였습니다.


2022년 까딸루냐 노래경연대회(가라오케) 시상자

1등 : 박경주 위니아법인장

2등 : 김미숙

3등 : 노희성 BTS 관장 / 박헌영

인기상 : 정은찬 / 황엘로이

특별상 : 마르타 / 김부향 전 한인회장


시상자 외에도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의 심금을 울리는 훌륭한 가창력으로 우리 교민분들께 눈물과 웃음, 그리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상후에는 행사의 하이라이트 경품 추첨 시간을 가졌습니다.


수 많은 상품과 특별히 이번에는 대한항공 항공권과 아시아나 항공권 2 장이 걸려 있어서 더욱 흥미진진하였으며,


1 등으로는 대형 TV(65 인치)로 준비되었으며, 행운의 주인공은 김재우 영사님이셨습니다.


김영사님은 우리 교민을 위해 특별히 1 등 상품을 까딸루냐 한인회에 기증하셨습니다.


행사준비위원부터 스텝 그리고 참석해주신 교민과 상황이 여의치않아 참석은 못하셨지만 대신 관심과 격려로 후원해주신 모든 교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위 행사 영상이 아래의 링크로 준비 되어있으니 한 해를 돌아보며 추억의 영상을 감상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올 한 해는 그 어느 해보다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긴 시간 자신을 위하여, 사랑하는 가족을 위하여, 소중한 이웃을 위하여


우리가 살아가는 교민사회를 위하여 노력하고 헌신하신 모습에 감사와 경의를 전해드립니다.


“내년에도 뜻 깊은 자리를 함께 만들어 갑시다”라는 말씀을 조심스럽게 부탁드려봅니다.


2023 년 12 월 31 일


까딸루냐 한인회장 강순배 올림











조회수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3.1절 기념식행사 유럽한인웅변대회 및 33회 신임회장선거 / 정기총회

안녕하세요! 쌀쌀한 겨울 한인들의 건강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2024년 3월 2일 3.1절 기념식행사에 참가하는 웅변대회연사 및 보호자 1명은 숙식을 제공합니다. 3월2일 오전 12시부터 관광 프로그램을 준비 하였습니다. ( 1시간 30분 정도 소요) 스페인 한인들의 많은 웅변대회 참가를 기대 하겠습니다. 이번 웅변대회에 선정된 연사는 3월23일 Malta

박천욱 전 까딸루냐 한인회장 국민훈장 동백장 수훈

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교민 여러분! 세계 한인의날을 맞이하여 기쁜 소식을 접하게되어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대도 인터네셔널 대표 박천욱 전 까탈루냐 한인회장께서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훈하셨습니다. 10월 5일 롯테호텔 월드에서 열린 세계 한인의날 기념식에서 국민훈장 동백장을 받으신 박천욱 전 까탈루냐 한인회장은 태권도 용품 제작업체를 운영하며 태권도 세계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