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물: Blog2 Post

2022년 송년의 밤 후기



어느덧 올해의 마지막 하루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있었던 까딸루냐 한인 송년의 밤을 여러 교민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인해 성대하게 행사를 치를 수 있었습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우리 교민들의 재능으로 인해 송년의 밤은 더욱 뜻 깊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경민MC, 류순형 부회장 사회로 시작된 송년의 밤 행사는 국민의례로 시작하였습니다.


▶이어 강 순배 까딸루냐 한인회장이 한인회 일년 사업보고를 한 후 참가하신 내빈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양영관, 김부향, 강명희, 최관성, 박천욱, 이덕 전 한인회장님들께서 참석하여 주셨고 바르셀로나 총영사관에서 김재우 영사님, 이권열 영사님,


그리고 까딸루냐 주정부 한국 윤재역 대표님께서 축하 인사말을 전해 주셨습니다.



축하공연으로

남주희 성악가 / BTS 태권도 시범단 / 김충만 가수 / K-POP 댄스팀 SamJM / K-POP 댄스팀 Gleamcovers 환상적인 무대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이어 류순형 부회장께서 “지금 이순간”으로 축하공연과 더불어 노래경연대회(가라오케) 시작의 포문을 열었습니다.


노래경연대회에서는 다양한 참여자들로 인해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시상식으로는 심사위원단 (이덕 전 한인회장, 임주미라 부회장, 정준재 효성지점장)의 재치있는 심사평과 칼 같은 평가로 인해 많은 교민들로 하여금


많은 웃음을 선사하였습니다.


2022년 까딸루냐 노래경연대회(가라오케) 시상자

1등 : 박경주 위니아법인장

2등 : 김미숙

3등 : 노희성 BTS 관장 / 박헌영

인기상 : 정은찬 / 황엘로이

특별상 : 마르타 / 김부향 전 한인회장


시상자 외에도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의 심금을 울리는 훌륭한 가창력으로 우리 교민분들께 눈물과 웃음, 그리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상후에는 행사의 하이라이트 경품 추첨 시간을 가졌습니다.


수 많은 상품과 특별히 이번에는 대한항공 항공권과 아시아나 항공권 2 장이 걸려 있어서 더욱 흥미진진하였으며,


1 등으로는 대형 TV(65 인치)로 준비되었으며, 행운의 주인공은 김재우 영사님이셨습니다.


김영사님은 우리 교민을 위해 특별히 1 등 상품을 까딸루냐 한인회에 기증하셨습니다.


행사준비위원부터 스텝 그리고 참석해주신 교민과 상황이 여의치않아 참석은 못하셨지만 대신 관심과 격려로 후원해주신 모든 교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위 행사 영상이 아래의 링크로 준비 되어있으니 한 해를 돌아보며 추억의 영상을 감상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올 한 해는 그 어느 해보다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긴 시간 자신을 위하여, 사랑하는 가족을 위하여, 소중한 이웃을 위하여


우리가 살아가는 교민사회를 위하여 노력하고 헌신하신 모습에 감사와 경의를 전해드립니다.


“내년에도 뜻 깊은 자리를 함께 만들어 갑시다”라는 말씀을 조심스럽게 부탁드려봅니다.


2023 년 12 월 31 일


까딸루냐 한인회장 강순배 올림











조회수 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까딸루냐 한인 청년회 가입 관련 공지

까딸루냐 한인 청년회 가입 관련 공지 안녕하세요, 까딸루냐 한인회 회원 여러분,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모두 건강히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까딸루냐 한인 청년회를 더 활성화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회원명부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이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서를 구글 폼으로 작성하였으니,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