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까딸루냐 한인 여러분!
몇일 비가 내리더니 일교차가 심해졌습니다. 다들 건강하시지요?
어느덧 2023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5월의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지난 5월 1일 C.F. Montañesa 축구장에서 열린 한마음체육대회는 한인회 인원 400분이 참여해 주셔서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또 많은 교민 여러분과 지상사, 한인업체 그리고 한인회 원로님들께서 후원/협찬해주신 덕분에 더욱 즐거운 시간을 갖지 않았나 싶습니다.
당일 비예보로 인해 걱정스러운 마음은 어느 봄날보다도 깨끗하고 맑은 날로 인해 눈 녹듯 사라졌습니다.
1부 열린 축제(개회식)는 이동훈, 최인희 청년의 사회로 시작으로 국민의례와 소프라노 김경은의 애국가 제창, 그리고 강 순배 한인회장님의 대회사 및 허 남덕 총영사님의 환영사, 이 덕 전 한인회장님의 축사, 김 시명 한글학교 이사장님의 한글학교소개 및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특별히 5월 8일 어버이 날을 맞이하여 모든 어버이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70세이상 어르신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전해드리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임 바다 어린이의 어버이께 편지 낭독과 임 주미라 부회장님의 화답 편지 낭독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이어 전)한인회장님들의 소개 및 협찬 사 / 후원 사/ 지상사의 소개가 있었으며, 까딸루냐 한인청년회 서 종모 대표의 선서와 더불어 개회선언으로 까딸루냐 한마음 체육대회의 포문을 열었습니다.
2부 한마음 축제는 류순형 부회장 / 임주미라 부회장 (사회 및 레크레이션) 화려한 등장으로 본격적인 행사의 분위기를 띄우고 교민들에게 많은 웃음을 선사하였습니다.
입장시 나눠 받은 손목 팔지의 컬러로 4팀으로 나누고 새천년건강체조(이성진 이사)와 K-POP댄스팀의 현대체조로 온 가족이 몸을 풀고, 공동체 게임으로 단체 훌라후프 넘기, 단체장애물 넘기, 단체 공 넘기기, 기차놀이 등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나 참석하여 까딸루냐 한인회 모두 한마음으로 하나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어 족구, 배구, 구기종목 예선전이 치러졌습니다. 종목별 우승에는 푸짐한 상품까지 걸려있어 뜨거운 열기가 더해졌습니다.
특별히 어린이만을 위한 에어놀이기구가 설치되어 안전한 환경 속에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후 중식시간(BBQ파티)이 시작되었습니다.
푸짐한 양고기, 부티파라, 삼겹살과 김치와 쌈장, 야채샐러드와 양배추 피클이 곁들여진 푸짐한 식사시간이 펼쳐졌습니다. 풍성한 식사를 위해 박천욱 전)한인회장님, 샘표 (임주미라 대표), 두남김치 (이규문 대표), 가마솥 (강순배 대표), 가야금 (김시명 대표), 하나( 이성진대표) 식도락 (신은아 대표)의 아낌없는 협찬을 해 주셔서 더욱 풍성한 BBQ시간이 되었습니다.
맛있는 중식과 더불어 “Cotton Tree밴드” (이훈덕/김은호)의 아름다운 공연이 있었습니다.
공연 중에 아리랑 곡이 나올 때는 눈시울을 적시고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었습니다.
또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점심 이벤트로 콜라마시기대회, 제기차기, 여성 팔씨름대회가 열띤 응원과 관심속에 개최되었습니다.
특히 여성 팔씨름대회는 엄마를 응원하는 아이들의 반짝이는 눈동자와 불끈 쥔 작은 손들이 보는 이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주었답니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사생대회도 함께 개최(주관: 신은아 부회장, 송민우 팀장)되어 꿈나무 어린이들이 체육대회를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벤트 타임 수상자]
- 콜라마시기대회 (우승: 윤벤자민)
- 제기차기대회 (우승: 김민수)
- 여성 팔씨름대회 (우승: 정영화)
- 어린이 사생대회 (최우수: 최지민)
동시에 열린 구기종목 - 족구, 배구, 50미터 어린이 달리기 및 OX 뒤집기가 치러지며 2부 한마음 축제 순서가 마무리되었습니다.
3부 화합의 축제는 K-POP댄스팀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종목별, 순위별, MVP등 다양한 시상과 상품증정이 큰 박수와 함께 이어졌습니다.
마지막 순서로 하루 종일 고대하던 행운권 추첨이 손에 땀을 쥐는 기대감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아시아나 한국왕복항공권, 65인치 대형 TV, 위니아 세탁기/냉장고, 다이슨 무선청소기/ 다이슨 드라이기, 고급와인, 명품그릇, 등등 다양한 선물이 추첨에 의해 많은 분이 행운의 주인공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더불어 협찬사에서 제공한 샘표 맛간장과 각종요리소스 그리고 두남 김치를 까딸루냐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한 모든 분께 선물로 제공되었습니다.
이렇게 2023 까딸루냐 한마음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큰 행사가 이루어지기까지 아낌없는 협찬사와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 무엇보다도 많은 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이 있었기에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특별히 본 행사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신 “허남덕 바르셀로나 총영사님, 제1대 이영래 한인회장님, 강명희 14대 한인회장님, 최관성 16대 한인회장님, 정재경 17대 한인회장님, 박천욱 18대 한인회장님, 20대 이 덕 한인회장님, 윤중호 제일 스페인교회 목사님, 한글학교 김시명 이사장님, 효성 정준재 법인장님, 아시아나항공 송영섭 지점장님, 모두투어 류순형 법인장님, 샘표 임주미라 지사장님, 넥센 타이어 최철호 지사장님, 태웅로직스 김태명 법인장님, 송달용 원로님, 이성진 이사님, 신진호 이사님, 이규문 이사님, 이성근 이사님, 김창성 이사님, 김종문 이사님 양우석 이사님 이태산 이사님, 신정아 한글학교 교장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2023 까딸루냐 한마음 체육대회가가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었던 것은 까딸루냐 한인회 임원과 청년회 스텝 & 무궁화축구단 그리고 까딸루냐 소재 많은 지상사 기업과 소상공인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 있을 한인회 행사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 행사 현장 사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2023 까딸루냐 한마음 체육대회 사진링크 클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