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a Roca Village 에서 고국의 명절 “추석” 을 앞두고 까딸루냐 한인회 이사님들을 초대하여
조촐한 환영 리셉션을 가졌습니다.
지난 18일 13시, La Roca Village내에 위치한 중앙광장에서 한인회 회장단과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추석 환영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La Roca Village 의 Elena 이사는 한국 관광객 방문이 날로 많이 늘어나고 있는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더 좋은 관계를 맺고 한국인들이 더 즐겁고 편안하게 방문할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이에 박천욱 한인회장은 우리의 가슴 속에 살아있는 고국명절 추석을 이곳 La Roca Village에서 준비해주시고 이 자리에 함께 우리 한인들을 초대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공식 인사를 마친 후 Nuskito Art Space에서 리셉션 행사가 진행되었는데 특히 Arroz Hofmann에서 준비한 각종 음식과 추석 대표음식인 송편이 함께 제공되어 참석한 모든 한국교민들이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La Roca Village 는 앞으로 한국인 방문자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인 직원을 더 채용할 것을 약속하였다.
한인회 에서는 박천욱 회장, 이 덕 부회장, 이겸순, 김일수, 김부향, 강명희, 최관성 원로와 고복래, 김은산, 이헌탁, 강순배, 이성진 이사님이 참석하였다.
이번 행사는 La Roca Village 홍보대사 유혜영 작가의 도움으로 마련되었다.
Comments